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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세라티 르반떼 3.0 그란루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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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 04월식 5,390 km 가솔린

[판매완료]
김용운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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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완료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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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19.04 배기량 2,979 cc (350마력)
주행거리 5,390 km 색상 흰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만료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3.0 V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연비 6.4km/ℓ
최고출력 350마력
최대토크 51kg.m
차량중량 2,265kg
구동방식 4WD
타이어 265/5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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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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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처리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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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소유자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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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보험 특수사고
전손: 0 / 침수전손 : 0 / 침수분손 : 0 / 도난: 0
보험사고(내차피헤)
0회 (0원)
보험사고(타차가해)
0회 (0원)

차량설명

2019년 4월식 마세라티 르반떼 3.0 그란루쏘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부드러운 8단미션 적용 350마력 스포츠 SUV임을 강조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ACC)+20인치 네레로 휠 추가 옵션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제조사 보증
- 자동 8단미션
- 5,390km 실주행
- 고급스러운 그란루쏘
- 인기좋은 화이트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ACC/20인치 네레오(Nereo)휠 추가 장착
- 옵션으로 네비/파노라마/어라운드뷰/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메모리시트 등..
 
▶럭셔리 SUV `마세라티 르반떼`, 더 똑똑하게 업그레이드..
2018년식 르반떼는 전동식 스티어링 등 하이테크 기능을 더했고, 새로운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으로
더욱 똑똑해졌다. 또 트림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그란루소와 스포티함을 더한 그란스포츠 등 두 가지로 나눴다.
두 트림의 가격대는 비슷하지만 각 트림은 고유한 외관과 내부 디자인으로 확연히 구분되며 모두 이탈리아
토리노의 미라피오리 공장에서 생산된다.
 
르반떼 그란루소 실내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실크 에디션에 이탈리안 프리미엄 라디카(Radica) 우드 트림과 가죽
스티어링 휠이 적용됐다. 또 12방향으로 조작이 가능한 컴포트 시트,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전자식 스티어링
휠, 소프트 도어 클로징 기능 등이 추가됐다.
 

 
르반떼 그란스포츠는 최고급 SUV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찾는 운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위해 탄생했다.
이에 차량 외관 및 내관 곳곳에서 마세라티 브랜드의 전설적인 레이싱 DNA를 발견할 수 있다.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는 기어 시프트 패들과 이녹스 스포츠 페달 등이 장착됐다.
 
마세라티 르반떼의 V6 가솔린 엔진은 최신의 GDI와 트윈 터보 기술로 만들어졌고, 최대 마력은 430hp 또는
350hp를 발휘한다. 르반떼S는 제로백 5.2초, 최고속도가 264km/h에 달한다. 350hp의 르반떼는 제로백 6초,
최고속도 251km/h를 자랑한다.
 

 
가솔린 엔진 시스템은 공기압 밸브로 통제돼 마세라티 고유의 청각을 자극하는 시그니처 엔진음을 낸다.
르반떼의 ‘스포츠 모드’를 선택하면, 배기 밸브가 열리면서 배기 가스로 최단 거리로 배출되며 최적의 엔진
성능을 발휘한다.
 
르반떼 디젤은 커먼-레일 연료 직분사 방식의 V6 터보 디젤을 채용하고 있다. 복합연비는 9.5 km/ℓ로 가장
높고, 제로백 6.9초, 최고속도 230km/h다. 청각을 자극하는 엔진 사운드는 모든 마세라티에 필수적인 요소다.
두 개의 사운드 엑츄에이터는 배기관 밑에 설치돼 주행 방식에 따라 사운드를 조정하게 된다.
 

 
가솔린 엔진과 V6 터보엔진은 모두 8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해 쉽고 빠른 기어 변속이 가능하다. 변속 모드는
자동·수동을 모두 지원하는 ‘노멀’, ‘스포츠’, ‘오프로드’와 연료 효율을 높이는 ‘I.C.E ’등 4가지다.
마세라티의 ‘Q4 사륜구동 시스템’은 르반떼 모델에 기본 탑재돼 낮은 로드 그립에서도 후륜 주행이 가능하다.
Q4시스템은 150ms만에 전륜, 후륜 토크를 0대100에서 50대50으로 바꿀 수 있다.
 
르반떼는 동급 SUV라인 차량 중 유일하게 기계식 차동 제한 장치를 뒤 차축에 장착하고 있다.
이밖에 토크 벡터링 기능은 SUV 차량인 르반떼의 스포티함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층 더
발전됐다.
 

 
2018년식 르반떼는 유압식이 아닌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에 새롭게 추가된 ADAS 기능도
사용 가능해졌다.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은 가볍고, 간단하고, 관리가 쉽다. 또 엔진 파워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쉽게 미세 조정이 가능해 노면이 울퉁불퉁할 때도 편안함을 준다.저속 주행 또는 주차 시에도 핸들 조작이
버겁지 않다.

 
 

 
2018년식 르반떼는 스톱앤고 기능이 탑재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물론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향상된
제동 보조 시스템, 차선 이탈 경보 장치,서라운드 뷰 카메라 등 최첨단 기능을 대거 장착했다.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LKA)은 만약 운전자가 차선을 이탈하려고 한다면 스티어링 휠에 진동 신호를 보내고, 스티어링 휠의
각도를 변경해 차선을 유지하도록 한다. 이 시스템은 60km/h 이상 180km/h 이하의 속도에서 작동한다.
 
액티브 사각지대 어시스트는 기존의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에서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리어
범퍼 안에 장착된 2개의 레이더 센서를 이용해 사각지대를 모니터링한다. LED 경고 표시와 경고음 외에도,
이 시스템은 스티어링 토크에 직접 영향력을 행사해 충돌의 위험을 방지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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