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식 마세라티 르반떼 3.0 디젤 프리미엄 모델을 판매합니다.》정식/현금/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소모품 전체 교환으로 최상급 컨디션을 유지
》힘+효율 겸비한 3.0L 고성능 6기통 디젤 엔진 탑재▶본
차량상태..- 현금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90,0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하만카돈 오디오 적용
- 고급스러운 브라운 시트
- 깔끔하게 유지된 내/외관 상태
- 개방감이 뛰어난 파노라마 썬루프
- 풍부한 옵션의 럭셔리 스포츠 SUV
▶민첩해진 핸들링, 스포츠카 같은 SUV "2018 마세라티 르반떼"
르반떼는 이탈리아의 고성능
럭셔리카 마세라티의 첫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마세라티의 디자인
철학을 계승한 감각적 외관을 지녔다. 삼지창이 새겨진 대형
라디에이터그릴, 측면 펜더에 자리 잡은
사다리꼴 형태의 에어벤트, C필러에 새겨진 ‘세타’ 로고 등은 한눈에 마세라티임을 알아보게 한다.
주행
성능은 웬만한 스포츠카를 능가한다. 르반떼 라인업의 최상위 모델인 ‘르반떼 S’는 3.0 V6 트윈터보
가솔린엔진과 독일 변속기 전문
메이커 ZF의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430마력, 최대 토크
59.2㎏·m의 힘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264㎞/h,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는 5.2초면 도달한다.
3.0
V6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한 르반떼 디젤은 최고출력 275마력, 최대토크 61.2㎏·m의 성능을 뽐내면서도
9.5㎞/ℓ의 복합 연비를
구현했다. 체감 주행 성능은 이 같은 숫자들을 뛰어넘는다. 르반떼의 공기저항 계수는
0.31이다. SUV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수준이다.
마세라티만의 사륜구동 기술인 ‘Q4 시스템’도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 성능을 뽐내는 데 일조했다.
2018년형
르반떼에서 가장 달라진 부분은 기존의 유압식 스티어링 시스템을 전자식 파워스티어링 시스템으로
바꾼 것이다. 덕분에 스티어링 휠 조작이
한결 쉬워졌고 날카로운 핸들링이 가능해졌다.
첨단
주행보조 장치들도 대거 탑재됐다. 르반떼는 어댑티브 크루즈와 전방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턴트 등이 탑재된 마세라티
최초의 차량이다. 옵션 사양인 고속도로 주행보조 시스템을 선택하면
운전자의 개입 없이도 시속 145㎞까지 차선을 유지하며 정속 주행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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