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3.0 SD6 HSE 럭셔리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현금차량
》짧은 주행거리/사이드스텝/럭셔리한 실내 탄 시트 》효율과 파워풀한 성능 겸비한 6기통 디젤 패밀리 SUV
▶본 차량상태..- 현금차량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8,8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 키로수
- 화이트 바디 & 실내 탄 시트
- 승,하차시 편리한 사이드스텝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보유
- 4륜구동+258마력 3.0L 6기통 디젤 7인승 SUV
- 옵션으로 내비/HUD/어라운드뷰/파노라마/뒷좌석
모니터/열선,통풍,전동,메모리 시트 등..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SUV" 디스커버리 5세대..
2019년 뉴 디스커버리에는 새로운
엔진을 탑재했다. 3.0리터 SD6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은 기존의 TD6 싱글 터보
엔진 대비 48마력의 높아진 출력(306마력)과
10.2kg.m의 높아진 토크(71.4kg.m)로 보다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출력과 토크가 높아진 SD6 엔진은 풀 사이즈
SUV인 디스커버리를 시속 0-100km까지 7.5초 만에
도달시킨다.
전 모델에 다양한 주차 보조 기능들이 기본 사양으로 확대 적용됐다. 2019년형 뉴 디스커버리에는 주차를
하거나 주차 공간에서 빠져나올 때 자동으로 스티어링 조작을 도와주는 파크 어시스트, 360° 주차센서,
후진시 차량 접근을 안내해주는 후방 교통 감지 그리고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한
주차와 탑승객의 안전한 하차를 돕는다.
또 기존에 적용되던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이 의도치 않은 차선 이탈 시 조향 보조를 통해 차선 유지를 돕는
차선 유지 어시스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돼 전 모델에 탑재됐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 역시
기존 큐 어시스트에서 더 고도화된 스톱 앤 고로 변경됐다.
동급 최고 수준의 전지형 주행 성능까지 제공한다. 운전이 어려운 도로 상태에서도 일정한 속도를 설정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전지형 프로그래스 컨트롤(ATPC, All Terrain Progress Control)이 적용됐다.
전지형
역량을 보조해주는 기능으로 내리막길 주행 조절 창치인 ‘힐 디센트 컨트롤(Hill Decent Control)도 탑재됐다.
SUV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된 새로운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됐다. 전륜 더블 위시본 에어 서스펜션,
후륜 멀티링크 에어 서스펜션 방식이 적용되었으며, 후륜에 새롭게 적용된 첨단 멀티링크 방식이 탑재
됐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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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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