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태생이 디젤과 승용휘발유가 다른거 같은데 왜 자꾸 비교를 하시려는건지??
디젤은 그냥 세금싸고 유지비 싸니까 뽑은거 아닌가 합니다.
천여만원 더준 소렝이하고 아방이 하고 붙어 이기는게 그리 자랑은 아닐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빙시같이 보이는 놈이 디젤 튠 왕창해서 순정차나 간단한 흡배기한 소형 중형차 잡는게 대수라고 떠느느 찌질이들 보면 한심 합니다.
같은가격대의 차를 경쟁 시키고 같은 튠 수준을 가진차를 경쟁 시켜야지 이건 아니다 싶네요
그냥 디젤은 유지비 싼 맛에 타는차 아닐까요?
디젤이 아무리 좋다한들 3만타면 시끄러운게 현실이고 뒤뚱뒤뚱 높은차체는 아무리 서스 보강해 본들 순정쇼바에 아이박 하나끼운 승용보다 그리 나은게 있을까요?
그럼 하나 묻고 싶습니다 여기 디젤 가지고 휘발유하고 붙잔 사람들 순정인지 돈 쳐발라 튠했는지 말입니다
튠은 튠과 붙어야죠 휘발유 터보나 엔에이 튠하고 붙어 이길 자신있는가요?
꼭 보면 물고 늘어지는게 소형차군요 그것도 순정 소형 오토차
액센트나 아방 터보하고 붙음 점될거 알고 약한상대 고르는건가요?
이건 아니다 싶네요 예전에 뉴코에 돈쳐발라 튠해서 순정차 한판 붙잔 찌질이 다시 등장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냥 차는 용도에 맞게 타는겁니다 속도가 목적이고 드래그가 목적이라면 왜 디젤사서 왕창 튠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싸게 액센트나 뷰롱이 사서 튠좀하면 훨 빠른데 말입니다
차는 각자 용도에 맞게 타는게 제일 아닌가 하네요 화물은 화물로 승용은 승용으로 스포츠카는 스포츠로 ....
가끔 외도(?)를 할순 있지만 정도를 넘어서는건 좀 아니다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