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를 보고왔는데
AD MD하체를 다 떠서 봤더니
MD랑 같은 토션빔이구
하체 구조가 MD랑 틀린게 없더라구요
단지 기어비랑 셋팅 값이 틀려서 AD가 더
경쾌하게 나간다는 결론인데..
AD에 초고장력만 조금 넣고 MD랑 다른게 없네요.
YF에서 LF는 하체가 많이 발전했는데 말이죠.
근데 광고에선 무슨 AD가 슈펴노멀...
바뀐건 많이 없는데 현대에서 과대광고를
한게 아닌가요?ㅡㅡ;
노사장님도 md ad 하체가 전부 똑같고
바뀐게 없고 기어비와 셋팅 소프트웨어 16비트에서32비트로 인한 핸들링 직결감 밖에
바뀐게 없다 했습니다
노사장님도 슈퍼노말에 대한
과대광고가 아니냐 라는 지적도 했구요.
볼륨 키우세요~~
개인적인 의견은 포인트의 변화는 차량이 커져서 적합한 위치의 변화는 있을것이고
전체적인 하체 셋팅은 댐핑값의 조절로 운동성능과는 무관한 승차감의 조절이 아닌가 싶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