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가 여자던데 요즘보면 여자만 문제가 아니라 남자도문제죠
제친구들중에만봐도 차 엔진이 어떻게 미션에 동력을 전달하고
어떻게 미션하고 동력이 끊기는지 구분못합니다. 엔진브레이크가 뭔지 모르는애들이 대부분이죠.
이러면 같은 사고가났을시 대처가 훨씬 늦어지는건 여자든 남자든 똑같습니다.
그나마 개념이 있고 비상사태때의 대처매뉴얼을 조금이나마 생각한사람은 대처하겟지만
어쨌든 우리나라 운전면허 시스템보면 딱 길에 내놓고 사고나 내라라는 식으로밖엔 안보입니다.
미친 긴급등켜지면 비상등이나 쳐누르면 통과하는 운전면허 ㅋㅋ 웃음밖에안나옵니다
굳이 자동차의 동력흐름을 숙지시킬필요는 없겠지만
면허측정요소중에 브레이크파열같은 속도감속 대처법을 넣어서 저단기어감속이나 사이드브레이크활용등
비상시에 대처하는 실질적인 면허로 바뀌어야된다고봐요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인간이 기계를 못느끼게 됩니다. 오토변속이란게 그편리함과 함께 운전자를
자동차와 멀게만드는거죠. 그냥 페달만밟고 브레이크만 밟으면되니..오토운전하면서 아 지금 내차의 변속기가
변속을하는구나 지금 유체가 격렬히 회전하면서 동력을 전달하고있어 이런생각하는 사람거의 없죠.
적어도 수동면허를 가진사람은 내가 클러치로 클러치판을 떼서 기어를 바꾸고 다시 클러치판을 접속시킨다는건
인식합니다. 그리고 저단기어들어갔을때 감속된다는 개념은 확실히 가지게되죠.
수동이 우월하다 그런말은 절대아니고 그만큼 자동차와 조금더 가까울 확률이 자동차에 별 관심없이 오토면허따고
몰고다니는사람보단 높다는예입니다.
자동차오너라면 자기차가 어떻게 움직이고 통제불능시 어떻게 대처할건지 정도는 항상 숙지하고 운전해야한다는게 중요하죠.
동력전달이 되고 미션이 체결이 되고..
그걸 몰라서 김여사가 나오고 김시장님이 나오는게 아니죠 ^^
중요한건 대처요령입니다..
대처요령을 똑바로 주입시키지 못하다 보니
사고가 나도 답답하게 도로에 차 방치 하고 팔짱끼고
보험사직원 오기만을 기다리죠
제가 쓴건 오버고 다만 아주간단한 한가지. . 기어봉에 왜 123n이 있고 어떨때 쓰는지 이정도만 잘숙지시켜도 충분합니다. n으로 하면 차가 어떤상태인지 확실히 몰라요 특히 여자들..그냥 브레이크안밟아도 차가
게다가 요즘차는 dnrp있고 저단따로없이 수동모드차도 많죠. +- 차에관심없으면 잘쓰지도않고 제대로 사용하는 사람도없습니다.
문제로 최소한 객관식에
도로주행중 접촉사고시 대처요령으로 순서대로 나열한것을 고르시오
가. 서로의 연락처와 차량번호를 메모하고 보험사에 연락한다
나. 신속히 차량의 접촉부위와 도로상태등을 촬영하고 차량위치를 표시한다
다. 다른차량의 방해가 되지 않게 주차시킨후 안전하게 보험사직원을 기다린다
라. 상대운전자의 이상유무를 우선 확인한다
이정도 문제는 나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방치해 두지좀 맙시다.
교통사망사고1위 나라에서 운전면허 취득절차를 간소화 하는
미친 정부새끼들도 문제고 간소화된 면허취득 절차를 이용해
온갖 김여사들은 좋다고 면허따서 사람 처죽이고
운전이라고는 패달2개/ 핸들 /변속레버 p.r.d 3개 조작 외엔 아는게 없고..
돌발상황땐 도살장 끌려가는 되지새끼마냥 소리나 꽥꽥 질러대면서 눈감아 버리고
정말 우리 김여사년들 보통 문제가 아닙니다 ;;
그때의 가닥이 나와서 어떻게든 대처를 하는데요
이 보지달린 썅년들은 편하게만 살려고 하니...대처능력이 키워지겠냐 이겁니다
10명의 여자중에 몇명이나 '이런일 생길땐 이렇게 대처해야겠다' 이런 생각을 할까요
개후레썅년들
자동차 개발 및 설계 담당자들이 사고 안내는 것도 아니고 차량 결함에 정확하게 대응하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수십년 운전하신 분도 사고 나는건 안이한 생각과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지금 컴퓨터 인터넷하시면서 컴퓨터 H/W와 OS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 못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만큼 기기에 대한 편의성 증대는 중요하기에 오토매틱이라고 해서 운전실력이 부족하거나 사고에 대한 대처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보험사들은 그냥 책임보험, 자차, 대인보험만 들게 할게 아니라
안전교육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마련하여 사고율이 줄게 하여야 할텐데.
이 눔의 보험사는 사고율이 높아지면 보험료 인상으로 보정하니 신경도 안쓰고,
교통안전관리공단은 충분히 자신의 역할이면서도 직무유기에 해당할 만큼 노력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차가 문제지요
현개차는 차좀 똑바로 쳐만들어라 썅
바뀐 장내 기능(2종오토)시험치는것을 본적이 있는데...
거기서 아주머니들... 50m 가는동안 아니 가기 직전에...
제가 추정컨데 직진을 위해서 기어를 D로 바꾸기 직전에 브레이크 밟는다고
하면서 엑셀을 밟더라구요 그것도 풀악셀로...
브레이크와 엑셀을 구별 못하는듯..2명이나 봤음...
김여사 상당히 걱정됨..
그냥 시동면허지 ㅁㅊ새끼들.......
시동걸고 50미터만 직진하면 개나소나 면허주니.........
그건 초딩도 다하는건데
대한민국은 답없는 나라임 ㅉㅉㅉ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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