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모냐고 11.10.27 01:27 답글 신고
    음.. 맞는말이긴 한데요... 약간은 너무 오바스럽지 않나 생각합니다..
    동력전달이 되고 미션이 체결이 되고..
    그걸 몰라서 김여사가 나오고 김시장님이 나오는게 아니죠 ^^

    중요한건 대처요령입니다..

    대처요령을 똑바로 주입시키지 못하다 보니
    사고가 나도 답답하게 도로에 차 방치 하고 팔짱끼고
    보험사직원 오기만을 기다리죠
  • 레벨 하사 1 FOD 11.10.27 01:34 답글 신고
    네 완전 다알고 운전해라 이건 오버맞습니다. 대처요령이라도 운전면허딸때 빡세게 한번 주입시켜놓으면 될텐데 그걸 안해서 일어나는 사고가 엄청날거란 말이죠. 정부나 관련기관이 그걸몰라서 안하는건 아닐테고 현실적으로 비용이라든지 복지부동이든지 아니면 정비/완성차등 관련업계의 은밀한 로비가있을수도있습니다.
    제가 쓴건 오버고 다만 아주간단한 한가지. . 기어봉에 왜 123n이 있고 어떨때 쓰는지 이정도만 잘숙지시켜도 충분합니다. n으로 하면 차가 어떤상태인지 확실히 몰라요 특히 여자들..그냥 브레이크안밟아도 차가
  • 레벨 하사 1 FOD 11.10.27 01:35 답글 신고
    안가는 거' 이정도로 아는사람 꽤있어요. 물론 123 이건뭥미??하는애들 대다수죠

    게다가 요즘차는 dnrp있고 저단따로없이 수동모드차도 많죠. +- 차에관심없으면 잘쓰지도않고 제대로 사용하는 사람도없습니다.
  • 레벨 소위 1 모냐고 11.10.27 01:36 답글 신고
    운전면허 시험볼때
    문제로 최소한 객관식에
    도로주행중 접촉사고시 대처요령으로 순서대로 나열한것을 고르시오

    가. 서로의 연락처와 차량번호를 메모하고 보험사에 연락한다
    나. 신속히 차량의 접촉부위와 도로상태등을 촬영하고 차량위치를 표시한다
    다. 다른차량의 방해가 되지 않게 주차시킨후 안전하게 보험사직원을 기다린다
    라. 상대운전자의 이상유무를 우선 확인한다

    이정도 문제는 나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소위 1 모냐고 11.10.27 01:49 답글 신고
    제발 사고 났다고 사고난 그대로 보험사직원 올때까지
    방치해 두지좀 맙시다.
  • 레벨 병장 아니길바래 11.10.27 01:58 답글 신고
    그렇네요 ㅠㅠ 운전면허 따기가 너무 쉬워진거 같습니다.. 여자분들 뿐아니라 남자분들도 기계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분이 많다는 얘기, 참 동감합니다.. ;; 답답할때가 많아요 ..
  • 레벨 하사 1 FOD 11.10.27 02:09 답글 신고
    너무 쉽죠. 거기다 더쉬워졌으니.. 기계 자동차에 대해 잘몰라도 됩니다. 운전면허필기과목에 나와있는것중 중요한것만 알면되는데 필기시험 급히 답외우고 시험치고 땡인게 문제죠. 필기과목보면 처음시작하는게 자동차구조쪽일겁니다. 중요한건 필기뿐 아니라 실기에서도 한번더 숙지시켜야되는데 면허의 맹점이죠. 정말 실전적으로 다체크하면서 운전면허 한번따려면 사람 진을 빼놓는 몇몇 나라가있는데 국내도입이 시급하지만 아마 우리나라 현실상 정서상 절대 그럴일은 없을것같네요
  • 레벨 하사 1 FOD 11.10.27 02:11 답글 신고
    그러면서 국내 사고율이 높네 마네. 운전자들이 문제다 교통문화가 문제다. 교통체계가 문제다..이딴거 다치우고 운전면허 기본부터 고쳐야한다고 봅니다.
  • 레벨 중위 2 Root 11.10.27 02:14 답글 신고
    지금 영상 찾아서봤는데..만얀 브레이크가 안들면 사람 없는곳으로 가던가 아니면 벽쪽으로 가서 비스듬이 부딧치면서 제동을 해야지..사람을 깔아뭉게버렸네
  • 레벨 하사 2 무병이 11.10.27 06:40 답글 신고
    2종 오토면허 존재 자체도 문제고


    교통사망사고1위 나라에서 운전면허 취득절차를 간소화 하는


    미친 정부새끼들도 문제고 간소화된 면허취득 절차를 이용해


    온갖 김여사들은 좋다고 면허따서 사람 처죽이고


    운전이라고는 패달2개/ 핸들 /변속레버 p.r.d 3개 조작 외엔 아는게 없고..


    돌발상황땐 도살장 끌려가는 되지새끼마냥 소리나 꽥꽥 질러대면서 눈감아 버리고

    정말 우리 김여사년들 보통 문제가 아닙니다 ;;
  • 레벨 소위 1 ScoupeLS 11.10.27 09:14 답글 신고
    부랄달린 남자는 대부분 군대를 가던지 못해도 4주훈련을 받기땜시
    그때의 가닥이 나와서 어떻게든 대처를 하는데요

    이 보지달린 썅년들은 편하게만 살려고 하니...대처능력이 키워지겠냐 이겁니다
    10명의 여자중에 몇명이나 '이런일 생길땐 이렇게 대처해야겠다' 이런 생각을 할까요
    개후레썅년들
  • 레벨 원사 3 VoV삼공이 11.10.27 10:01 답글 신고
    제 생각은 운전 면허 체계 문제가 아니라 의식의 문제라고 합니다.
    자동차 개발 및 설계 담당자들이 사고 안내는 것도 아니고 차량 결함에 정확하게 대응하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수십년 운전하신 분도 사고 나는건 안이한 생각과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지금 컴퓨터 인터넷하시면서 컴퓨터 H/W와 OS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 못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만큼 기기에 대한 편의성 증대는 중요하기에 오토매틱이라고 해서 운전실력이 부족하거나 사고에 대한 대처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레벨 원사 3 VoV삼공이 11.10.27 10:03 답글 신고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에 대한 의식과 교통체계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더 필요하고,
    보험사들은 그냥 책임보험, 자차, 대인보험만 들게 할게 아니라
    안전교육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마련하여 사고율이 줄게 하여야 할텐데.
    이 눔의 보험사는 사고율이 높아지면 보험료 인상으로 보정하니 신경도 안쓰고,
    교통안전관리공단은 충분히 자신의 역할이면서도 직무유기에 해당할 만큼 노력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 몽정왕몽정몽구 11.10.27 10:31 답글 신고
    사람이 문제인가요


    차가 문제지요


    현개차는 차좀 똑바로 쳐만들어라 썅
  • 레벨 일병 0verthe8 11.10.27 10:38 답글 신고
    운전면허는 좀 걱정되긴 하더군요

    바뀐 장내 기능(2종오토)시험치는것을 본적이 있는데...

    거기서 아주머니들... 50m 가는동안 아니 가기 직전에...

    제가 추정컨데 직진을 위해서 기어를 D로 바꾸기 직전에 브레이크 밟는다고

    하면서 엑셀을 밟더라구요 그것도 풀악셀로...

    브레이크와 엑셀을 구별 못하는듯..2명이나 봤음...

    김여사 상당히 걱정됨..
  • 레벨 대장 기동타격대z 11.10.27 15:54 답글 신고
    대한민국 면허 발급이 그게 운전면허 발급인가요
    그냥 시동면허지 ㅁㅊ새끼들.......
    시동걸고 50미터만 직진하면 개나소나 면허주니.........

    그건 초딩도 다하는건데
    대한민국은 답없는 나라임 ㅉㅉㅉㅉㅉ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