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645CI를 SL55 로 바꾼 오너입니다. ..
비엠더블류 주행할때는 좌,우회전 할때 액티브 스티어링윌이여서 핸들을 많이 돌리지않
아도 코너를쉽게 돌수있어서 편했구요. 웬만큼 속도를 붙이고 코너링을 돌땐 쫀득한 핸들
링은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허나 sl55 를 지금 3주 정도 운행해봤지만 핸들링 자체도 아무
감각없이 도든것같구... 코너링을 돌때도 비머보다 다이나믹한 맛은 떨어지고. 약간 핸들
감이 루즈되는 느낌이더군요.... 확실히 마력과 토크가 높아서 그런지 치고나가는 힘은 대
단하더라구요...저기 sl55는 원래 스포트(터보기능) 이 없는가요?? 엔진이 슈퍼차져라서
필요없는가요?? 없던데.... 다른 버튼하나있는데 누르면 body comfort버전과 sport body
버전 두가지가 있는데요 솔직히 별차이 못느끼고 있구요 이게 도대체 뭔가요?? 또한 자동
차 바디 살작 올려주는 버튼하나있습니다 코딱지 만큼 올라가더군요. 여기 켈리포니아
는 주차장에서 도로로 진입하는 exit경사가 급한지라 바디 올려두 앞범퍼 하단에 잔스크
래치 많이 생기더군요. 나름대로 지그재그로 나가구 천천히 나가는대두 어쩔수 없더군요
모든옵션역시 비머가 앞서는거 같구.. 솔직히 벤즈 정말 조잡하구. 전부
콤보 형태로 만들어 놨더군요.... 네비게이션은 유닛들이 쬐끔해서 보이지도 않구 운전중
엔 거의 안봄. 아니 아예네비게이션 안킴... 뭐 정말 볼품없구 눈에 들어오지도 않구
뭐 아직 어트케 사용하는지 모름 매뉴얼보기 싫음 645에는 네비 스크린이 두개 존재해서
I-DRIVE로 쉽게 컨트롤가능. 한쪽은 네비게이션보구 다른창으론 시디도 체인지하고 전화
도 걸수있어서 정말 편했음.벤즈는 썩을 블루투쓰 기능도없어서 벤즈 전용 핸드폰500
$~1000$ 구입하여 야하구요 이자동차가 좋은이유는 하드탑이다 마력과 토크가높다.코너
링은 그냥 상위권이다. 뭐 없네여.. 브레이크는 정말 끝내주게 잘잡히더군요... 많은사람
들이 비머보다 벤즈가 더위에있다고 얘기들하지만. 제 객관적인 생각읜 이번비머 모델들
이 풀체인지되서 그런지몰라두 비머에 더 점수를 주고싶네여.. -허접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