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후속으로 개발된 기아자동차의 하이밸류 신개념 중형 세단, 로체! 26개월의 연구개발기간과 총 2700억원을 투입한 로체는 지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여 큰 호평을 받았다. 올해 2월 디젤모델 출시와 더불어 국내 중형차 시장에서 현대 NF 소나타, GM대우 토스카 등과 함께 치열한 경쟁을 벌일 로체의 주행성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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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마 후속으로 개발된 기아자동차의 하이밸류 신개념 중형 세단, 로체! 26개월의 연구개발기간과 총 2700억원을 투입한 로체는 지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여 큰 호평을 받았다. 올해 2월 디젤모델 출시와 더불어 국내 중형차 시장에서 현대 NF 소나타, GM대우 토스카 등과 함께 치열한 경쟁을 벌일 로체의 주행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