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부진을 겪고있는 미쓰비시 자동차가 또 한번의 가격 할인 카드를 내놨다.
미쓰비시 공식수입원인 CXC모터스는 국내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설맞이 특별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선착순 50명에 한해 'RVR 4WD' '랜서' '아웃랜더 3.0' 등 3종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지 2개월 만이다.
해당 차종은 'RVR 4WD' '아웃랜더 3.0' 2종. RVR 4WD은 지난해 미쓰비시가 한국 시장에 다시 진출하면서 내놓은 모델이다. 500만 원의 차값 할인과 더불어 블랙박스·하이패스 장착, 주유상품권(100만 원) 등 총 6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존 판매가(3490만 원)의 18%에 이르는 할인율이 적용된다. 첫 번째 프로모션보다 50만 원 더 지원해준다.
아웃랜더 3.0은 500만 원 할인과 150만원 상당의 네비게이션 장착, 주유상품권 지원으로 총 750만 원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RVR과 동일한 판매가(4030만 원) 18%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티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무료 시승권을 구입한 후 원하는 시간에 가까운 미쓰비시 매장(강남 여의도 분당)을 방문하면 된다. 엔진오일 등 소모품 무상교환과 정비쿠폰 제공 및 기본 4년·10만km 무상보증도 실시한다.
지난해 5월 국내 시장에 재진출한 CXC모터스는 국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회사 조현호 사장은 지난해 판매 목표대수로 900대를 제시했지만 누적 판매대수는 10%에도 못미치는 81대에 그쳤다. RVR 4WD와 아웃랜더 3.0은 작년 각각 38대, 11대 판매됐다.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출처-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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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에보의 명성은 뛰어나긴 하지만 그만한 차값에
더군다나 오토라는게 실폐의 요인 이었다는것도 모르나???
그외 다른 차종들의 엔진 라인업은 대체 장사를 하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
가격이 높아서라면 이해가지만 오토는 실패의 요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파격적인 가격이라고 해서 4천만원대(현실적으로 4천후반)를 예상했는데 6천이 넘는 가격으로 나와서 문제였던거죠.
니들은 그때부터 망한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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