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N 275마력 , 6단수동 , 1380kg 2.0L (휠 대략 230~250사이)
아반떼스포츠, 6단수동 , 1330kg 1.6L (휠마력 220~230사이) - 고급유 맵핑 튜닝
서킷이나 랩타임 코너링에서는 벨로스터 N이 넘사벽으로 빠른데
문득 직빨만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달려보신 분?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벨로스터 N 275마력 , 6단수동 , 1380kg 2.0L (휠 대략 230~250사이)
아반떼스포츠, 6단수동 , 1330kg 1.6L (휠마력 220~230사이) - 고급유 맵핑 튜닝
서킷이나 랩타임 코너링에서는 벨로스터 N이 넘사벽으로 빠른데
문득 직빨만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달려보신 분?
제원대로면 50키로 핸디캡안고도 벨n이 슬슬 잡을듯...
큰의미없는 수준의 차이일테니뭐...
넘어가야죠뭐ㅋㅋ
마력은 20마력정도 벨N이 높지만 토크가 어마어마
2.0의 토크와 큰 터빈 게임오바죠
서킷의 짧은 직선주로에서도 꽤 차이나요
터빈만 봐도 아방스 터빈은 완전 조루 오토바이 터빈만하더군여.
근데 지금 다른동호회에서 벨엔오너분께서 직접 졌다고 말씀하시니..;;;
운전자가 초짜이거나 아방스가 개뻥마력 250이거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