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린더 6개랑 8개의 차이 이런거 말고요 ㅠ
6기통도 안타봤고 8기통도 안타봤습니다
4기통 딸딸이 몰고 있는데
6과 8기통 다 타보신분
어떠셨는지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막 무언가 확연히~ 차이가 있다 이런게 있을까요?
경제적인거 빼고요
실린더 6개랑 8개의 차이 이런거 말고요 ㅠ
6기통도 안타봤고 8기통도 안타봤습니다
4기통 딸딸이 몰고 있는데
6과 8기통 다 타보신분
어떠셨는지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막 무언가 확연히~ 차이가 있다 이런게 있을까요?
경제적인거 빼고요
4기통은 사각형
6기통은 육각형
8기통은 팔각형 모양의 바퀴모양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기통이 많아질수록 부드럽죠
기술적인 설명은 밑에서......
4행정이 2번 돌아야 한 사이클이니 720도인데 4기통이면 크랭크 샤프트가 1기통당 180도씩 4번 돌리구 6기통이면 120도씩 6번이고 8기통이면 90도씩 8번 돌리는거죠 많으면 많을수록 부드럽게 돌리는거죠 마치 윗분 말씀대로 원형에 가까울수록 부드러운거죠 ㅎㅎ
8기통은뭐 쩝. .
이래서 미국애들이 8기통 8기통하는거 이해함요
매드맥스봐요 v8 v8 하잔아요
12기통 시동걸때 소리는
촤르르르
이렇게 걸린다고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