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거의 11톤 넘게 싫어도 출력의 스트레스가 없다고 합니다. 철강쪽 차량들도 출력에 대한 아쉬워 하는 말은 못들어 본것 같습니다.
또한 연비도 중요한 문제인데요... 어떠한 방법으로 출력이 상승 시키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연비가 좋아지는 쪽의 튜닝이라 하더라도. 비용이 얼마나 드느냐에 따라 다를것 같습니다.
저야 당사자는 아니니... 어떤 튜닝인지. 연비가 얼마나 개선되는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A/S의 유무는 어떻게 되는지를 알려주시면 주위 분들에게 물어보겟습니다.^^
연비하나는 베리 굿~
연비는 정말 잘 나오더군요.... 메가트럭보다 2000cc나 더 많은데도 불구하고 유류비가 한 2/3 정도 됩니다.
또한 연비도 중요한 문제인데요... 어떠한 방법으로 출력이 상승 시키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연비가 좋아지는 쪽의 튜닝이라 하더라도. 비용이 얼마나 드느냐에 따라 다를것 같습니다.
저야 당사자는 아니니... 어떤 튜닝인지. 연비가 얼마나 개선되는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A/S의 유무는 어떻게 되는지를 알려주시면 주위 분들에게 물어보겟습니다.^^
공식딜러는 잇나요?
궁금합니다
공식딜러는 스카니아입니다.
벌써 할부금 몬내서 넘버 압류됀 차들도 속속 등장한다더군요.
하루종일 기다려야 한바리 나올까 말까하는게 요즘 경기라서, 아무튼 돈마니 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