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x엔x 직영에 대한 불만의 글을 보고...저도 12월 6일 수원광x교 지점에서 겪은 일을 한번 써봅니다.
9세대 어코드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 전화로 상담을 받고 방문예약을 오후4:30분으로 잡은뒤 인천에서 출발을 합니다.
저희 가족은 약간 들떠있었습니다. 차가 막히지 않아 오후4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 도착을 하였고 사무실로 올라가니
S직원:어떻게 오셨어요?
나: 어코드차량 매물확인차 4:30분 예약하고 왔습니다.
이때 어코드차량 담당직원: 어코드 보시려구요?
나: 네 아까 전화로 4시30분(얘기하자 말짜름)
직원:(어코드 차량 키를주며) 차보고 올라오세요..
나: 차가 어딨는데요?
직원:(주차장을 가리키며) 저기 아우디 차량 보이시져? 그 옆에 보시면 있어요...
나: 네....근데... 캠리 차량도 같이 보고싶은데 가능할까요??
직원:캠리요? (표정 좋지않음) (또 키를주며) 다 보시고 키 갖다 주세요....
와이프가 저에게 : 여기 원래이래? 같이 보면서 설명해주고 뭐 그러는거 아니야?
나: (차를 바꾸고 싶은마음에) 바쁘신가봐... 우선 일단 보자....
와이프 눈치를 보며 아들은 빨리 차를 보러가자고 하고 우선 내려가 차량을 두대 모두 확인하고,,,사무실로 올라갔습니다.
직원: 다보셨어요?? 키 주시고 저기 앉아 계세요....하고는 키 정리하고 착석하더라구요..
직원: 어떠세요? 구매 하시겠어요?
나:어코드에 너무 기대를 하고 왔는지...어코드 보다는 캠리가 오히려 맘에 드네요.
직원:캠리요?(캠리담당직원은 다른분이시더라구요) 어코드가 낫죠~!
이때 부터 표정과 말투가 바뀌면서 하는 질문마다 틱틱대고 빈정거리기 시작함...
나:차량가액 말고 추가 금액이 발생되는 부분이 있나요? 단순교환이나 범퍼교환이나 이런것은 없었나요? 무사고인가요? 완전무사고인가요?
직원: 성능 안보셨어요?
나: 보긴 했는데,,,혹시,,,라도,,
직원: 성능 보셨다면서요...그게 다에요....
나:성능기본 보증이 되나요? 1개월 2000km보증이요..
직원:(표정 구겨지며) 아니요...수입차잖아요..
나:아~ 수입차는 안되요?
직원:(비꼬며) 눼에~! 돈내시면 해드려요....(와이프의 표정이 변하기 시작하고 가자는 제스츄어를 보냄)
이후 5분이상의 시간 동안 매 질문,,대답이 짜증과 빈정거림이 섞인 말뿐이고 건성건성...
이내 폭발한 아내는 아이손을 잡고 저를 툭치며 가자고!!~@@@!!!!!!! 라고 얘기하며 일어나 나가버림..
저도 일어나며 왜 상담을 이런식으로 하시냐? 어떤 의도냐?
내가 기분나쁘게 한거 있어요?라고 물으니
아니요....가신다면서요 ... 가세요...헉~! 이때부터 큰소리를 섞어 냅니다.
당신뭐하자는건데 지금....캠리 맘에든다니까 짜증나서 그래요?
어느 정도 해야지 참는데도 한계가 있는건데,, 항상 이런식으로 상담하냐?
하고 얘기하자 ... 안가요? 그럼 경찰부르고,,,가세요~~~!! 안가면 경찰 부를께요~~
하며 또 빈정댐...그래서 나 내려가있을테니 경찰 불러라..하고 내려와 Sx엔x고객센터에 전화후 고객불만접수하는데 내려오더니
전화 끊어달라고,,,건들지 말라고 얘기하자 전화 끊고 자기랑 얘기하자고,,,
통화가 끝난뒤 고작 한다는 얘기가 기분 푸셔라 죄송하다...잘못했다....
내가 오늘 기분이 안좋은데 일도 밀리고 짜증나서 그랬다....~!!!! 어이가 없습니다. .
원래 이곳은 차키주고 차보고 키 갖다주세요 이러나요?? 하고 묻자... 아까 얘기했듯이 일이 많고 짜증이 나있는 상태였다,,,
죄송하다... 어이가 없더라구요... 이럴거면 예약 뭐하러 받냐 ,,, 예약도 받지말고, 차라리 나 기분안좋으니 상담 거부한다고
얘길하는게 낫지 않겠느냐... 하고 나와 버렸네요....
어코드 살 팔자가 아니었는지..덕분에 조금 더주고 다른좋은차 구매 했네요...
이 상황 얘기는 홈페이지에도 고객불만에 남겼으나 답변은 아직 없습니다...........
새해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복많이 받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