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시절에 비하면 많이 뺏긴거죠 타타 인수 후 로 보면..몇배는 오른거구여 처음법정관리일때 매출이 2000억이었나...그랬고 지금은 수출만 작년기준 2억불 달성했습니다 내부적으로 내수점유목표가 50%이상인데 지금은 35%~40%왂다갔다하나바여,,,그리고 타타회장은 상용차 외에는 국내 판매 게획없다네여 개획상 5년안에 버스 소형트럭 상용차 전 라인업 진행 중입니다..픽업이 한대 들어오긴 했는데 글쎄여..
국내 시장을 인도 따위한테 팔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현대가 하는짓이 안좋아보여도~ 인도한테 내주는것 자체가 나라를 팔아먹는것과 같지 않을까요? 외국에나가서 현대차 돌아다니는거보면 가슴뭉클함이 느껴집니다. 만약 현대가 없어지고 인도 타타차량이 대한민국을 쓸어버리면~ 좋을꺼 같습니까?
타타가 거들떠보기엔 터무니 없이 작은 시장이죠..이미 타타대우 제규어 랜드로버 만 으로 충분하다고 생각 할겁니다 제규어나 랜드 는 신경도 안 쓸거고 타타대우 기술만 빼먹는 다는 생각이죠 지금이라도 타타가 현대 상용차 죽이려고 맘먹으면 현대도 휘청할겁니다 현제 타타대우 수익구조가 대우차판에 차량인도 후 대우자판이 순수익의 절반을 가져가거든여 근대 타타가 자금을 지원해서 금융법인을 한국에 만들면 타타대우 차량가격은 30%할인해도 문제없다는 겁니다 그럼 프리마가 노부스보다 더 저렴해지는거죠 현대 움찔할만 하겠죠? 근데이것조차 타타는 관심이없습니다 미비하다이거죠 자기들 한테는 그리고 올해 10월부터 타타대우가 이라크 국방부물량 생산 들어가는데 2000대분..상용차업계에서 2000대면 침안흘릴 기업은 없을 거라봅니다 타타대우 벤츠 미쯔비시 세곳에서 덤볐는데 타타대우 승...역시 가격.. 근데 술차종이 노부스 유로3거든여 이차종 타타모터스에 라인 돌립니다 같차종에 훨신싸게 입찰할수있는데 왜안할까요 2000대 우스운겁니다 니네먹으라고 던져준거죠 반대로 중동여러나라 러시아 까지다수출하는데 바로옆나라 중국은 왜?안할까요?? 거긴 지네꺼라이거죠...타타그룹 엄청나게 큰 기업입니다 현대 삼성은 비교할수없을 정도로..포스코같은 제철소가 몇개있고 차동차.뭐 이베코 엔진공장도 인수한다고 하던데 암튼 우리가 인도 계기업이라고 해서 비웃을수있는 그런기업이아니라는 겁니다
어이~파란대문 우리엔진이어딨나??? 대우도 다수입하자너..엔진 어느걸 들고가는지 알고싶네. 혹시두산 ,현대엔진?? 그리고 벤츠에 우리나라 엔진올라가면 우리나라차?기술력은 인정받을수있지만 모든산업이 기술력만으로 되는게 아님..타타가기술력이 없다? 이미버스는 전세계2~3위안에 든지오래고 상용차 생산대수는 세계1위요..프리마도 90%이상 타타설곈데..엔진 중요한 부품이지만 부품일뿐이지 차전체를 평가하기엔 엔진하나만으론 무리가있죠 엔진은 얼마든지 좋은겅 엊으면 대니까..대우처럼.. 소설을쓰자면 타타가 금융법인 한국지사 설립후 대우 상용차 할부 프로그렘신설하고 자연스럽게 신차가격 다운 버스 라인증설 항국화이바와 공동설계 화이바 국공기업 납품 상용자 고속,중,소형버스 생산 뒤이어 소형트럭 생산 이중간 적절한 시기에 나노 업그레이드 버젼 국내생산및 수입 판매이정도 만 해도 현대 독점시대는끝날텐데...이중 절반은 향후 5개년 계획에 있는 내용임 공장부지 제작년 에 매입끝남..
트럭 종목에서라도 좀그래줫으면
트럭이나 버스엔진 외국에서 울꺼들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