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액이 350만원 정도 됩니다.
우리돈 1,600만원 하던 수동모델은 1,270만원
그러나 7만4천위안을 제시한 딜러도 있기때문에
실구입가는 1,200만원
경쟁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가격입니다.
트랙스가 1,200만원이면 솔직히 한대 살만하죠.
중국은 딜러독점금지법이 작년인가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가 딜러에게 자기회사 자동차만 팔도록 요구하는것이 불법입니다.
한국처럼 차값을 미리 정해놓고 그대로 팔도록 강요하는것도 불법입니다.
그래서 여러회사 자동차를 판매하는 멀티브랜드 딜러가 나왔고,
딜러사도 초대형화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반드시 필요한 법인데,,.
*트랙스를 뒤이을 소형suv 스파이샷
여러가지 분석이 나오고 있는데
일단 차체가 트랙스보다 확실히 커졌다고 하는군요.
미국 제외하고 트랙스의 판매량이 안좋기 때문에
생각보다 빠르게 나올지도 모릅니다.
*오펠이 개발한 트랙스(모카)는 매각계약상 유럽에 팔수가 없기때문에
이차가 나오면 아마 유럽에 재진출 할겁니다.
이차가 나와야 하는데 아닌거 같네요....
차라리 딱 공식할인 외에 아무것도 안하는
정찰제가 가장 깔끔한데
차라리 딱 공식할인 외에 아무것도 안하는
정찰제가 가장 깔끔한데
차사는사람은 싸면 무조건 좋은건데...
몇몇만 싸게사면 그게 좋은건가요
아예 공식적으로 할인 쎄게 박는게 좋은거죠
무조건 싼게 좋은듯
국게1호 망상병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