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큰 쇳덩어리를 조종하는 조종사도 대단하고, 저런 결합체를 만드는 회사도
대단합니다. 400톤의 중량이 하늘을 날아서... 안전하게 착륙하는것도 신기합니다.
그리고 저런 몸집을 버티는 바퀴도 대단합니다. 커다란 충격에 바퀴가 부러지거나
펑크 날것 같은데..버티는거 보면...
인천공항에서 일하는 일인입니다~ 중국 동방항공~ 저가항공사라 밖에서 보면 항공기 후덜덜 하구요 광주에 다녀 오셨다면 B-737기종을 타셨을 텐데 파일럿은 경력순으로 기종이 위로 올라가죠~ 즉 B-737기종은 경력이 짧은 파일럿이 몬다고 보면 됩니다~ 팁으로 파이럿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종은 B-777이죠~
대단합니다. 400톤의 중량이 하늘을 날아서... 안전하게 착륙하는것도 신기합니다.
그리고 저런 몸집을 버티는 바퀴도 대단합니다. 커다란 충격에 바퀴가 부러지거나
펑크 날것 같은데..버티는거 보면...
초기형에서 지금까지 쭈욱 봤는데.. 지금과 초기형은 구형 쏘나타와 지금 쏘나타 차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저번에 핀에어 탔는데... 댑따 찍어버리던데... 슬슬 오다가 퍽...!! ㅎㅎ
깜놀했는데... 참 부드럽게 랜딩하네요.
바람이 하두나 심해서 경로를 계속 변경하면서 왔는데 착률할때가 최고였음
일본 오마다 기장인데 이름도 안까먹음 ㅋㅋ 이분 정말 대단하신분인것 같아요
그바람 심하고 착률할때 기체가 거의 15도 정도 꺽이 면서 착륙하는데
느낌이 별로 없었다는 ㅡㅡㅋ 사람들 오는 1시간동안 불안에 떨고 기체 흔들림 엄청심심하고 날개가 흔들 흔들 난 처음에 새인줄알았다능 ㅋㅋ 하이브리드 ㅋㅋ 아참 ㅋㅋ 아시아나 항공이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