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우주1사G70 19.03.20 11:26 답글 신고
    과거와 다르게 1천만원 차이인데 그랜저부심쩌는 오너들 때문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9.03.20 11:52 답글 신고
    무슨 1천요..쏘나타 풀옵하고 2.4 하위트림하고 고민할 꺼인데.....
    2.4 하위트림은 외부에서 봐도 싼티 작렬
  • 레벨 원사 3 사생결단 19.03.20 11:28 답글 신고
    그랜저가 해외에서 철수하고부터 소나타가 그랜저 밟고 올라서기 시작한거죠. 결국 그랜저는 내수용 고급형 중형차고 소나타는 글로벌 전략 중형차니 이미 설계나 품질면에서 소나타에 모든역량을 집중하고 그랜저는 그냥 소나타의 파생모델형태로 남을수 밖에 없죠. 일단 내수 글로벌 시장 포함 소나타가 그랜저보다 몇배는 더 팔리고 앞으로도 팔아야하니까. 그랜저의 경쟁상대는 국내에 같은 계열사의 K7밖에는 없지만 소나타의 경쟁상대는 글로벌시장에 독일 일본 미국 중형차들이니
  • 레벨 소장 제네시스의인생 19.03.20 11:30 답글 신고
    그럼 나중에 쏘나타-그랜저를 하나로 통합할 가능성도 있을까요?
  • 레벨 원사 3 사생결단 19.03.20 11:35 신고
    @제네시스의인생 갠적으로 세단 시장이 계속 줄어들고 있고 현대차에 제네시스 브랜드가 완전히 자리잡으면 그랜저가 계속 남을지는 사실 미지수죠. 그래도 내수 브랜드가치는 좀 있으니 내수용으로 명맥은 유지할수도.
  • 레벨 소장 제네시스의인생 19.03.20 11:36 신고
    @제네시스의인생 만약 그랜저가 쏘나타에 흡수되면 충격적이겠는데요. 대한민국에서 그랜저의 위상이 대단하자나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9.03.20 11:54 답글 신고
    그랜저는 내수시장에서 현대차 대중차 브랜드의 내수전용 고급 중대형차로 남을꺼고
    쏘나타는 북미에 현대차 이름을 걸고 수출해야 되나서 옵션이나 내장등은 그랜저에 뒤쳐질정도지만 나머지 주행이나 이런건 그랜저를 압도할 것임
  • 레벨 상병 오토리스본 19.03.20 11:56 답글 신고
    ig2.4는
    이전부터 말리부2.0t하고 비교당했죠!
    250마력과 190마력
    정숙성 승차감 주행안정감 모두 말2.0t승

    이번 소나타 실내만 좋다고 ig급하고 비교가능하것어요
    150마력대 2.0 딸딸이 4기통이면
    미국서 아반떼에나 실리는 준중형급엔진인데요
    중형기본은 2.4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국산애용호구 19.03.20 13:18 답글 신고
    222222222
  • 레벨 하사 3 카리가나 19.03.20 13:09 답글 신고
    결국 현기가 중대형차 시장에 글로벌 경쟁력과 기술이 딸린다는 반증이죠. 실적도 점점 악화되고 있다나 뭐라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