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들쉬프트 오작동으로 인하여 블루핸즈 방문.
(패들쉬프트 한번 누르면 2단, 3단이 한번에 변속되는 현상. rpm이 미친듯이 올라감)
담당기사님도 시험주행 후 패들쉬프트 이상(교체 확신함)이 있다며 본사와 통화 후 이틀뒤에 연락 준다고 함.
이틀뒤 전화와서는... 본사에서는 해당 현상이 정상이라고 자기들은 교체해줄 수 없으며 평일날 사업소로 가보라고함.
헐 이게 정상임?얘네들 정상인가가 의심이 됨.
뒤통수를 쎄게 후려맞은 느낌..
바쁜 사람들 평일날 쉽게 시간을 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어찌됐든 사업소 방문이 불가하여 주재원과 통화함.
주재원 왈 : 패들 쉬프트 사용량이 많지 않으니 그냥 타라는 쪽으로 유도를 함.
헐..이게 뭐지?뒤통수 2연타..
우여곡절 끝에 사업소 아닌 다른센타 방문하기로 함.
사전에 방문했던 블루핸즈의 대처가 이해가 안되어 통화중 주재원에게 물어봄.
"블루핸즈 방문했을때 담당기사가 현장에서 패들쉬프트 오류를 인정했는데... 이틀 뒤 본사와 통화 후 왜 오류 인정을 안하냐?"
주재원 답변은 레몬법 때문에 쉽게 인정을 해버리면 사측이 피해를 본다는 식의 답변을 들음.
솔직히 레몬법 생겼다는 얘기만 들었지 자세히 알지도 못하는데..
현대차에서 악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네요.
뭐 여튼 요점은
레몬법인가 뭔가로 인하여 뒤통수 맞을수 있으니 대비하시고 센터 방문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