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상주행 - 전혀 차이 모르겠습니다.
2. 4륜이 힘이 좀 딸리고 기름은 좀 더 먹습니다.
3. M-pack에 스포츠서스펜션 적용안돼서 2륜이 더 고속서 착 달라붙는 느낌. 4륜은 좀 꿀렁
4. 이건 좀 장점인데..고속에서 뒤 털릴꺼같은 때...잘 안미끄러집니다. 뭐랄까. 후륜은 나가는 걸 억지로 집어 넣으려는 느낌이라면 4륜은 그냥 문을 붙을고 있는 느낌..근데 그게 썩 좋지는 않습니다.
5. 눈길 - 두발로 살살 가는거에서 두손두발로 살살 기어가는 느낌. 확실히 토크가 분산되어 그런지 조금 덜 바퀴가 헛돌기는 하는데 뭐스노우타이어나 체인에 비할 정도는 아닙니다.
1. 일상주행 - 전혀 차이 모르겠습니다.
2. 4륜이 힘이 좀 딸리고 기름은 좀 더 먹습니다.
3. M-pack에 스포츠서스펜션 적용안돼서 2륜이 더 고속서 착 달라붙는 느낌. 4륜은 좀 꿀렁
4. 이건 좀 장점인데..고속에서 뒤 털릴꺼같은 때...잘 안미끄러집니다. 뭐랄까. 후륜은 나가는 걸 억지로 집어 넣으려는 느낌이라면 4륜은 그냥 문을 붙을고 있는 느낌..근데 그게 썩 좋지는 않습니다.
5. 눈길 - 두발로 살살 가는거에서 두손두발로 살살 기어가는 느낌. 확실히 토크가 분산되어 그런지 조금 덜 바퀴가 헛돌기는 하는데 뭐스노우타이어나 체인에 비할 정도는 아닙니다.
돈없으면 2륜가는건 싸구려 전륜차 이야기~~
2륜이 경쾌해! 무게가볍고 연비도 좋아!로 합리화하고 선택하지 않은 것 뿐이에요.
요새 AWD는 눈길에서 좋으라는 것보다도 일상주행에서 주행 안정성에 더 초점 맞춰서 나와요.
눈길 안정성은 덤이구요. 스노우 타이어 어쩌고 하시는데 4륜하면 스노우 타이어 못쓰는 것도아니고 4륜에 스노우면 더 안전하죠..
이상하게 4륜 타시는분들은 4륜 단점도 인정하고 타는데 후륜타는분들은 인정않고 4륜타면 호구인냥 합리화를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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