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고가 많이 쌓여있어서
2.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위해 히든 카드로 숨겨 놓음
3. 어차피 타사의 경쟁할 만한 2.0 엔진이 없어서
왜 1.6에는 올려주면서 2.0에는 안 올리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어차피 곱등이 안 올려도 타사에 비에 출력이 앞서서 버팅기고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아마 2012년형에는 올라가지 않을까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1. 재고가 많이 쌓여있어서
2.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위해 히든 카드로 숨겨 놓음
3. 어차피 타사의 경쟁할 만한 2.0 엔진이 없어서
왜 1.6에는 올려주면서 2.0에는 안 올리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어차피 곱등이 안 올려도 타사에 비에 출력이 앞서서 버팅기고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아마 2012년형에는 올라가지 않을까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포르테도 세단2.0은 이번에 슬그머니 사라졌잖아요.. 배기량 줄이고 연비/성능을 올리는 추세라 수출형 빼고는 이제 2.0준중형은 나오기 힘들다고 보면 됩니다.
결론은 빨리 타사에서 신형엔진라인업 갖춰서 경쟁구도를 맞춰줘야 소비자한테도
득이 된다는거지요. 그런 의미에서는 르노삼성 아예 정신줄 놓은듯(....)
년식변경이라던지 뭔가 변경될때 올리겠죠
2.0곱등이 터보도 있으니..
현대가 엔진유닛으로 미쯔비씨랑 짚에 엔진 로열티를 팔줄 누가 알았겠나요 ㅋ
2.0 직분사터보가 발매 직전인데...이미 개발 다 끝났죠 뭐.
다만 라인업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숨겨놓고 있는 것일 뿐...ㅎ
요즘 분위기가 그게 아닌거죠...
가격을 거의 그대로 받을려니...
왠지 고객을 위하는 행동을 하는것 같아서 도저히...
스스로도 적응이 안되는거에요..
그래서 gdi 못올림...
내수용 소나타 하이브리드로 데뷔합니다~ 세타보다 성능이 우월하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