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뷸런스 같은경우는 에어콘 전자시계 등 각종 장치들이
오너중심적으로 다 몰려있어서 그나마 스포츠카 같다는 느낌이 있는데
젠쿱 내부를 오늘 처음보니 완전 심플하네요 평범한 세단차량같다는 ㅡㅜ
이런 느낌일때보면 자동전자식보단 수동아날로그가 멋져보이기도 한다는...
티뷰론부터 이어져온 고양이형상 외관은 정말 멋져요~
차 아껴 오래타세요~ 추천도 해드려요!
2.0 과 3.8 외관상으로는 정말 다를게 없죠^^;; 구분법...일단 브램보가 없으면 무조건 2.0입니다. 그리고 엠블램(2.0인데 3.8엠블램붙인 사람도 있습니다.^^;;) 엠블램을 때어버리면 알수없겠죠..^^;; 그리고 계기판이 2.0은 260까지 3.8은 280까지 되어있죠...가장 확실한 구분법은 님이 말씀하신대로 엔진을 보는게 가장 확실하죠...^^
지금 올려진 젠쿱의 계기판이 280까지 되어있는걸 보와하니 3.8 이 맞는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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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끄는청년님 ... 2.0 은 옵션을 넣어야지만 있는거구요 3.8은 기본이라는거죠^^
그러므로 혹시 브렘보가 없다면 3.8모델은 아니라는 내용입니다.^^;
수동기어가 안좋다고 말씀하시는분들 있으신데요. 초기모델 등등에서 나오는 결함이 있었던점은 사실이구요. 제꺼는 2010년형인데. 약간의 진동은 순정 동판이 달린점을 감안하면 조용한 편입니다. 매우 만족하며 타구있구요. 전반적으로 운전자의 성향에 따라 길들이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현재는 아무문제 없이 타고 있습니다.
그래도 젠쿱오토는 수동보다는 조금 낳을거예요. 수동완전 반클러치 조금이라도 타이밍 놓치면 평지에서도 바로 미끌어집니다. ㅋㅋㅋ (오늘 원효대교에서 신림동까치 언덕어택하며 간신히 오긴 했죠.. 반클러치에 아주 약하게 더블악셀 계속 때려 줘서 밸런스 맞춰줘야 하는 데 ㅎㄷㄷ이죠..)
차 깔끔하고 멋집니다.
추천 +10
어디로 갔나요?
저는 저렇게 매립하는거 보면 신기하단 생각 많이듭니다. 암튼
제가알기론 그게 아마 콘솔박스안으로 들어갔을겁니다.
잘 달리나요?
오너중심적으로 다 몰려있어서 그나마 스포츠카 같다는 느낌이 있는데
젠쿱 내부를 오늘 처음보니 완전 심플하네요 평범한 세단차량같다는 ㅡㅜ
이런 느낌일때보면 자동전자식보단 수동아날로그가 멋져보이기도 한다는...
티뷰론부터 이어져온 고양이형상 외관은 정말 멋져요~
차 아껴 오래타세요~ 추천도 해드려요!
지금 올려진 젠쿱의 계기판이 280까지 되어있는걸 보와하니 3.8 이 맞는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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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끄는청년님 ... 2.0 은 옵션을 넣어야지만 있는거구요 3.8은 기본이라는거죠^^
그러므로 혹시 브렘보가 없다면 3.8모델은 아니라는 내용입니다.^^;
저는 신호등의 타이밍을 보고 2단으로 언덕 어택하곤 합니다. 그리고 일단 스톱하면
반클러치 1단으로 기어올라가면 어찌어찌 통과는 합니다. ㅎㅎㅎ
거기다 스틱이라 이점이 있을듯요^^ 옵션은 자동보다 조금 떨어지나요??
추천하고갑니다^^
모하비로 가신다하시더니 젠쿱으로 가셧네요 ㅎㅎㅎㅎㅎ
모하비도 좋았겠지만..
뒷자리는 키 180cm 이하까지는 머리않숙여도 되구요. 그이상되시면 머리 조금 천정에
닿아서 의도적으로 조금 숙여야 됩니다. 발놓을 공간은 충분하구요. 쿱치고는 뒤좌석이 넓은 편입니다.
실망했음.ㅋㅋㅋㅋㅋ 후륜이라 아쉬웠던 눈오는 하루였음. 추천 날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