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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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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PooperS 02/23 18:51 답글 신고
    에이삼님 본인 차량 조수석에 앉아 보시면 차 안 바꾸셔도 그 느낌 잠깐은 느끼실 수 있을지도;;; 내구성이랑 초반가속은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18:55 답글 신고
    조수석에 앉을때는 와이프가 운전할때 밖에 없는데...와이프 운전성향이...좀 소심해서 ㅋㅋ
  • 레벨 상병 비엠조아요 02/23 18:52 답글 신고
    미국 머슬 튜닝카 타셔야 할듯..
    머스탱 같은 거에다 트럭 엔진 얹어서 앞도 잘 안보이는 거 있죠?
    그런게 토크 죽여주고 가속력 끝내 줄 것 같네요.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18:55 답글 신고
    머슬카 좋긴 한데 갠적으로 좋아하는 디자인이 아니라서...^^;; 예전에 slk55 amg에 앉아봤더니 시야도 좁구 시트포지션이 낮아서 엄청 무섭더라구요.
  • 레벨 상병 한예슬젖은팬티 02/23 18:59 답글 신고
    조수석에 앉아 보시는거 추천이요 전 제차 조수석에 앉고 오줌 쌀뻔 했어염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19:02 답글 신고
    운전 잘하는 친구놈한테 부탁해야겠네욤. ㅋㅋ
  • 레벨 이등병 s380고고씽 02/23 19:13 답글 신고
    지금까지 터보 차량만 두번셋팅해서 타고 당겼는데요..
    우선 터보 t3터빈올리고 260마력 셋팅해놓고 당겼는데 2단과 3단은 씨트에 감싸는느낌 나더라구요 그이상마력대는 초반보단 고속에서 조금 당기는 맛이 좋구요..
    지금 님 차량 마력에 토크만 조금높다면 충분히 느낄수 있을텐데
    카니발터빈200마력 나오는구아방차량도 옆에서 시승해보니 초반가속 느낌좋터라구요..
    하지만 무엇보다 300마력 이상되는 터보차량 타야 그맛이 나올듯..ㅋㅋ
    초반리스폰스는 작은터빈이 빠르게 굴리니 맛은 날겁니다..
    저도 아직 na로 터보느낌받아본차량이 없습니다 고마력na차량은 타보지도 못했지만..ㅋㅋ
    지금 티지380도 딱 2단에서 잠깐 느껴지고 그다음 별루.. 2단에서도 확 재껴지는정도가 아닌 딱 반만...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20:20 답글 신고
    저두 ECU를 하고싶긴 하지만 보증관련 문제때문에 손을 못대구 있습니다. 방법은 그거 하나밖에 없는데요. ^^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20:22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2 경기도드리프트 02/23 19:19 답글 신고
    300 마력대 35 토크 이상급 타시면 풀악셀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20:20 답글 신고
    전 해당사항 없네요. ^^
  • 레벨 중위 2 라임나무 02/23 19:38 답글 신고
    500마력오버에 60이상 토크를 가진 차량을 2단에서 풀악셀하니
    자칫하다가 핸들 놓칠 수도 있겠더군요
    ㅋㅋㅋ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20:20 답글 신고
    정말 무섭겠는데요. 500마력 오버 차량을 한번 타봤으면 합니다. ^^
  • 레벨 소장 국방타마마 02/23 19:47 답글 신고
    6000cc 트원터보 차량 신호대기하다가 풀악셀 해보니 두팔에서 힘이 묘하게 빠지더군요 ㅋㅋㅋㅋ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20:20 답글 신고
    어느정도 대충 감이 옵니다. ^^
  • 레벨 간호사 GH아빠 02/23 20:00 답글 신고
    시트에 파뭍히는 느낌은 가장 적응이 빠른 느낌인 것 같습니다.
    과거에 뉴코란도 타다가 부란자 튜닝하고 풀악셀 하니 감동이 쓰나미처럼 밀려왔었습니다. 그래봐야 2000cc 가솔린차만도 못할 겁니다.
    이 차를 타다가 XD레이싱 수동으로 차 바꾸고 풀악셀 하니 정말 시트에 몸이 파뭍히는 것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더군요. 이 차의 제로백은 9초대..^^;;;;;;
    그런데 금방 적응되고 너무 느려터진 것 같았습니다.
    그러다가 SM7으로 차를 바꿨습니다.
    오호라...이것도 정말 무시무시한 가속력!!! 제로백은 7초대!!!!
    시트에 파뭍히는 건 물론이고, 5천rpm 넘으면 약간 겁도 납니다.
    울렁거릴 것 같아요..ㅎㅎㅎ 그
    런데 며칠 안되서 금방 적응되고 하품이 나와 졸려죽겠기에 흡배기에 맵핑을 했습니다.
    50마력이상 올라가고, 실질 토크도 제원보다 더 많이 나오게 됐습니다.
    제로백은 타이어슬립이 너무 심해서 제대로 측정도 안됩니다.
    타이어슬립을 최대한 억제하면 6초대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시 시트에 몸이 파뭍혔습니다.
    이런 정도의 튜닝에 차가 이렇게 변한다는 생각에 전율할 정도였죠.
    그러나 풀가속중에 하품하는데 며칠 안걸렸습니다.
    좀 더 강한 자극이 필요한데....지금보다 확 표시날만큼 압도적으로 성능이 높은 차들은 너무 비싸네요...ㅠ,.ㅠ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20:21 답글 신고
    맞아요. 그놈에 적응능력은 사람마다 거의 비슷한것 같아요. 뭐 그런 감흥도 하루 이틀이면 끝나겠죠? 경량휠 역시 처음에만 인식하는것처럼요. ^^
  • 레벨 상사 1 부나 02/23 20:10 답글 신고
    몸을 앞으로 숙이고 풀악셀치면 다될듯 ㅋㅋ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3 20:21 답글 신고
    전 이런 댓글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ㅎ
  • 레벨 중사 3 도끼와거북이 02/23 20:35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3 이리듕 02/23 20:56 답글 신고
    s65amg 정도 타면 시트에 붙는 느낌이 드는데요

    사실 옆좌석에 앉으면 좀 많이 느껴지는데

    운전석에서 핸들 붙잡고 밟으면 두세번 정도만 느껴지고

    그담부턴 똑같아요....

    근데 s65는 시속 200에서도 밟으면 휠스핀 나면서 치고 나감......

    생명의 위협이 느껴짐..
  • 레벨 대령 3 rpm7300 02/23 21:04 답글 신고
    시트에 묻치는 느낌은 300마력이상이면 가능하고요..바이킹타는느낌은 800마력이상이면 가능합니다..예전에 850마력 4륜차량 타보았는데 바이킹타고 내려오는 느낌이 200키로까지 나더군요..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4 09:40 답글 신고
    850마력이라...대체 어떤차를...^^
  • 레벨 원사 1 kjs018 02/23 21:48 답글 신고
    마력보다 토그가 높은 차량을 타시면 바로 느끼실듣...예전에 아는 형님 GTR34 조수석에 타보고 거의 실신할뻔~~~했다는...ㅜㅜㅜ
  • 레벨 상사 2 오뎅꼬치 02/23 22:22 답글 신고
    제차는 토크는 40넘습니다..ㅋㅋ
    마력이 후달리고 차가 무거워서 ㅜ
    토크+마력+무게 가 적당히 맞아야되는듯...
  • 레벨 대위 1 프랑쉐VGT 02/23 21:59 답글 신고
    지금 그정도만 해도머..일반 차타는분들은 빠르다 할낀데..골프가 느린건 아니니까염;;

    시트 묻히는 느낌시작은 대략 휠마력 230~35토크 정도 되야겟구요

    쫌쎄게 느끼려면...

    휠마력 300에 40토크 정도 되야 음...가속할대 앞으로 가기 힘들군하..할꺼예요 ㅋㅋ

    처음 적은 차종은 친구차 볼보입니다 지금은 좀더 높겟지만 암튼 적땅히 빨라염..


    참..제로 200까지 30초미만이면 좀 묻히는 느낌이 날뜻...그이상부턴..팍 묻치구용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4 09:40 답글 신고
    스테이지2 정도는 되야겠군요. ^^
  • 레벨 소령 2 휘릭휘릭 02/23 22:15 답글 신고
    글쓴분이 타시는 차량의 스펙과 아이디를 보건데 A3인가요?

    이미 그정도의 차량을 타시는 분이라면 300마력대로는 그런 느낌까지는...

    저또한 쥐삼칠 처음 몰때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인지

    시트에 파뭍히고 뒤통수가 시트에 부대끼고.. 요정도 예상했는데

    의외더군요.. 그저 잘 나가는느낌..

    시트에 파뭍히는 느낌은 400마력대부터 제대로 느끼실겁니다^^;;

    그것도 몇번 타보면 또 적응됩니다;;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4 09:42 답글 신고
    A3 맞습니다. 오늘 알았지만 G37이 그런 느낌인가요? 주위에서 잘나간다고 하길래 내심 기대했는데 터보차져가 아니여서 그런가요? 글구 400마력대라면 m3, c63정도는 되야겠군요. 사실 rs4가 끌리긴 합니다만...^^
  • 레벨 하사 3 Elicia 02/24 13:10 답글 신고
    G37이 잘 나가긴 해도 펀치력이나 뒷심이 부족한건 사실입니다...
    상급 차량 타던 사람들은 주행감에서 많이들 밋밋하게 여기기도 하구요...
    8기통 이상의 스포츠카로 올라가심 보다 묵직하고 스파르탄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을듯 봅니다...
  • 레벨 상사 2 오뎅꼬치 02/23 22:21 답글 신고
    그냥 차체낮고 서스 단단하고
    마력대비 차 가벼우면 잘나가게 느껴지던데
    400마력 트럭보다
    200마력 정도 되는 로터스가 100000배는 재밌을듯
    톤당 마력 ㅇㅇ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4 09:44 답글 신고
    저두 로터스 정말 잼있을것 같아요. 제 차량의 절반에 무게에 마력수가 비슷한걸 보니 체감출력은 400마력 이상 될듯 합니다. ^^ 하지만 부실한 옵션과 가격이 ㅎㄷㄷ
  • 레벨 일병 NeonStyle 02/24 00:38 답글 신고
    모닝 터보 1.2바 140마력 23토크 차량입니다. 풀부스트 때리면 2,3단은 물론이고 4단에서도 시트에 파뭍힙니다^^;;;
  • 레벨 병장 에이쓰리 02/24 09:45 답글 신고
    헐~;;; 잼있겠습니다. 1.2바씩이나...제 차는 0.8? 정도 될까요? ㅋㅋ
  • 레벨 이등병 캐슈렉이 02/24 13:40 답글 신고
    a3 CCTA신형엔진이시면 apr stage 3올리시면 될 듯..370마력킷이 5000달러밖에 안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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