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 A션을 통해 jo떼백화점 상품 중 장갑을 구매함.
11월 24일 택배 도착
상품 확인해보니, 비슷한 다른제품을 보냄
모델명 확인해보니 모델명도 다름
그리하여 반품신청 눌러놓고
판매자 고객센터로 전화함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코로나19로 고객센터 운영안하니 메일로 문의달라는 음성매크로 답변받음
그래서 메일로 문의함
하루 지나서 답변받음
귀찮은지 매크로답변옴
아니.. 시키는데로 했는데 왜 경로확인이 어렵냐..
그래서 A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jo떼쪽으로 연락할테니 월요일까지만 기다려달라는 답변 받음
그 후 연락받은 jo떼에서 문자옴
어허.. 이녀석들... 품절된 제품 팔아놓고 일부러 다른제품 보낸느낌이 물씬 풍기는구나
생긴게 비슷한 제품이니 그냥 보낸듯..
품절된 제품이면 발송전에 구매자한테 연락을해서 구매여부를 확인하는게 우선 아닌가?
택배박스 송장에는 모델명 원래걸로 적어놓고, 알맹이는 딴놈이 들어있네
------요약------
1. 마누라 선물 구매함
2. 구매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옴
3. 품절된제품 팔아놓고 다른제품으로 보냄
4. jo떼가 jo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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