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말은 꼭 뉘르에 국한되는게 아니라 서킷에서 차를 돌려보고 필요한 조율을 한다는 말이에오
꼭 스포츠카가 아니더라도요.
토레스도 서킷에서 조율을 해야 더 좋은차가 되겠죠?
심지어 i10같은 소형차도 서킷돌립니다
돈없다고 서킷도 안돌려보고 개발하면 소비자들보고 대충개발한거 대충사라 라는것밖에 안되는거죠
포드,혼다등 독일에 개발센터 없는회사들도 뉘르돌려요
@7I8박스터 어디까지 서킷으로 보시는지 모르겠지만
쌍용은 화성 카트리에서 엄청 굴립니다. 굳이 인제나 영암에 더 많은 비용 들여서 돌릴 필요가 없지요. 거기다 뉘르 테스트 안하냐는 글에 비용 들여서 거기까지 보낼 필요가 뭐가 있냐고 민간 서킷에서 비용 들여서 테스트할 이유가 쌍용에게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화성 카트리에 게러지도 있고. 거기 주행시험로들 빌려서 테스트해도 충분한데. 혼다랑 포드 다 한다고 하셨는데 모든 차종을 하는 건 아니지 않나요?? 포드도 유럽포드가 있었고 혼다도 유럽에 나름 수출을 많이 하니 테스트 한다고 쓸 수는 있지만 쌍용이 굳이 왜 그런 회사들 처럼 뉘르나 다른 민간 서킷에서 테스트를 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X7도 돌리는걸요
BMW는 독일 회사이고 대부분 모델이 스포츠 성향이니..
꼭 스포츠카가 아니더라도요.
토레스도 서킷에서 조율을 해야 더 좋은차가 되겠죠?
심지어 i10같은 소형차도 서킷돌립니다
돈없다고 서킷도 안돌려보고 개발하면 소비자들보고 대충개발한거 대충사라 라는것밖에 안되는거죠
포드,혼다등 독일에 개발센터 없는회사들도 뉘르돌려요
쌍용은 화성 카트리에서 엄청 굴립니다. 굳이 인제나 영암에 더 많은 비용 들여서 돌릴 필요가 없지요. 거기다 뉘르 테스트 안하냐는 글에 비용 들여서 거기까지 보낼 필요가 뭐가 있냐고 민간 서킷에서 비용 들여서 테스트할 이유가 쌍용에게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화성 카트리에 게러지도 있고. 거기 주행시험로들 빌려서 테스트해도 충분한데. 혼다랑 포드 다 한다고 하셨는데 모든 차종을 하는 건 아니지 않나요?? 포드도 유럽포드가 있었고 혼다도 유럽에 나름 수출을 많이 하니 테스트 한다고 쓸 수는 있지만 쌍용이 굳이 왜 그런 회사들 처럼 뉘르나 다른 민간 서킷에서 테스트를 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쌍용은 본 적이 없는 거 같네여
N모델들이랑 제네시스는 뉘르에서도 테스트..
스타렉스로 저렇게달릴수있다는거에 깜놀했었음
일단 바퀴안빠지고 굴러가게만 만들어도 성공인애들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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