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470P2wEemTI
이번에도 고령 + 운전 경력 베테랑 + 전기차 + 브레이크 밟을 타이밍에 가속 시작 조합이네요.
제조사 옹호도 아니고요 급발진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왜 급발진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실수 가능성을 아예 배제하나요?
초보 운전이고 30년 경력 베테랑이고 실수가 사람 가려 나는 것도 아니고 베테랑이라고 실수 안한다는 법고 없고요...
급발진 사고들은 항상 비슷한 패턴인 게 의아합니다
전 계속 의심병이 생김
양발운전 안하는게 좋은것 같읍니당
한발로 페달 밟아도 브레이크 악셀 혼동할 가능성 있어요
EDR 자료 보면 순간 RPM이 10000까지 나왔다고 하는데 전기모터에서 10000 RPM이면 악셀을 풀로 밟아야 나오는 수치긴 합니다. 악셀을 브레이크로 혼동하고 꽉 밟았을 수도...
전 계속 의심병이 생김
젊은 층 사고는 비교적 적은 편이고
자꾸
구라 구라 그러는데
우리가 아는 그 구랍니까 ㅎㅎ
50대의 느낌이...
엉뚱한 소리 많이 하던데
앞은 사제블박 많이들 달잖아
30 40 50이 아무래도 운전경험이 훨씬많겠죠 전기차도많이사고요,
긴급제동장치는 이럴때 작동하는건 아닌가요? 궁금합니다
무조건 급발진이라고 우겨야 소비자가 이득인걸
언제까지 알려줘야 되나..
Bmw승소사건도 브레이크등은 안들어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