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코나랑 거의 비슷하게 팔던데
옵션 플랫폼 기타 상품성 모두 신형코나보다 훠어얼씬 떨어지는 셀토스가 여전히 코나만큼 파는 이유가 있을까요?
K3은 아반떼에 못비볐는데 어떻게 셀토스는 코나에 비비죠????
솔직히 기존에도 XM3에도 옵션빼곤 비빌 구석이 전혀 없었던 게 셀토스였고 코나 구형보다도 떨어지는 차였는데
보니까 코나랑 거의 비슷하게 팔던데
옵션 플랫폼 기타 상품성 모두 신형코나보다 훠어얼씬 떨어지는 셀토스가 여전히 코나만큼 파는 이유가 있을까요?
K3은 아반떼에 못비볐는데 어떻게 셀토스는 코나에 비비죠????
솔직히 기존에도 XM3에도 옵션빼곤 비빌 구석이 전혀 없었던 게 셀토스였고 코나 구형보다도 떨어지는 차였는데
1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문장 킹갓 셀토스 x.x;;
감전코나는 니로보다 체감상
동옵션에 조금 저렴한듯도..
고속주행 안정성 얘기하지 실제 판매의
대부분 일반인과 특히 첫 차로 선택비율이
높은 소형차 특성상 가격과 디자인임
그리고 국내 소비자의 편의사항 선호도도 높고~
코나는 실내 소형차중 가장 고급스런 느낌이지만
젊은 사람들이 선택하기에는 가격대가 높고
디자인 호불호가 좀 있음
그에반해 셀토스는 디자인 크게 호불호 없고
가격대 승차감 주행성 적당하고 임팩트는
없지만 모자란 부분없이 적당하게 버무려 놓은
차량이라 생각됨
그리고 트랙스가 성공한 이유가 동급대비
넓은 실내와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오토홀드
뒷좌석 송풍구 통풍시트 led등화류등 탑재
거기다 가격대도 적정선에서 책정했고
다른 브랜드에 비해 선택옵션이 별로 없어서
저렴하게 인식함
거기에 실내외 디자인이 크게 한몫했다 생각
토레스도 성공요인이 디자인과 가격대였음
그에 반해 xm3는 음…뭔가 확실한 임팩트가 없다
가격대도 정작 그리 자랑하는 터보엔진
가격대보면 이돈씨~생각나게 만듬
qm6 lpg가 한창 잘 나가다가 스포티지
lpg 출시하고 판매량 떨어진것만봐도…
플렛폼보다 디자인과 실용성 따질듯해요
플렛폼이 무엇인지 모를거고 관심도없을거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