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안달려서 잊고있었는데
차 좋아하시고 차에대해 많이 알고 계신건 잘 알겠습니다.
말씀하시는 내용들은 잘 알겠고 그게 틀렸다는게 아닙니다. (강조하지만 그런 이론적인게 틀린생각이란게 아닙니다)
에어백이 보조구속장치고 안전벨트가 구속장치고 에어백이 터지면 더 다칠수도있고 이걸 누가 몰라서 그러는건아닙니다.
에어백이 터지는 조건이 뭐가 어떻고 안전벨트가 뭐가 어떻고 다 떠나서
주장하시는 내용에 비추어 볼때 본인이 생각하기에 이 사고가 에어백이 안터지는게 맞다 라는 주장이십니까?
그건 안터지게 된 이유에 대해 분석하기 위해, 사고차량 분석을 하면서 객관적 데이터가 나오기전엔 그누구도, 아무도 모르지 않나요?
결과는 아래와같이 부셔졌는데 안터졌고, 충격량? 각도? 어느정도에서 터져야하는지까지 혹시 알고계신가요.
그걸 왜 당연히 안터질조건이었으니 안터졌다고 장담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궁서체 답변 부탁드려요
저 사진으로 에어백 전개 유무를 알 수 있는지?
만일 그작동안될때 어떤상해를 입는지 알아보기고
그런 상해가 과연 멀쩡히 글을 쓸수있는 상해정도인지 생각해보시길
커튼에어백은 안터진게 보이죠
만일 그작동안될때 어떤상해를 입는지 알아보기고
그런 상해가 과연 멀쩡히 글을 쓸수있는 상해정도인지 생각해보시길
쉐멘 ♡
저 사진으로 에어백 전개 유무를 알 수 있는지?
측면충돌시에만 커튼에어백이 전개되야한다는 말로 들리는데요........
님은 저 상황에세 커튼 에어백이터지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근데 왜 조건이 있고 각도가 있고 그럴까요??
위의저사진은 까님들이 이미 에어백 안터졌어요 하며 이미 한달도 더된시기에 올렸던 사진임
저 충격에 에어백이 안터진게 정상인건지, 안터지는게 확정적으로 맞는건지 생각이 궁금한건데
상해, 원래, 현까 등등 뭘 자꾸 딴말을 하세요
에어백이 생각보다 엄청 강해서 여차하면 더 다칩니다
사고 정황은 모르겠지만 프론트 엔드모듈까지만
손상을 입은것으로 보이네요
저정도는 터질만한 충격이 아니였을것으로 보입니다
사고정확을 몰라 아무도 확신할수없고, 말씀하신대로 터질만한 충격이 아니었으니 안터졌을수도있죠.
그렇지만 바꿔말하면 얼마만큼의 충격인지 분석이나오지않는이상 아무도모르는거고 터질만한 충격인데 안터졌을수도있다는거죠.
그래서 지금 추측만하는상태인데, 지금 당연히 안터지는거다 라고하시니까 그걸 확신하냐고 글을 쓴 케이스입니다
그 질문에 자꾸 에어백이어쩌고 원래가어쩌고 상해가어쩌고 동문서답을 하니까..
그건 알겠는데, 어케생각하는지 묻고있는거고요
저는 지금 쉐보레차타지만 그렇다고 쉐보레짱! 이러고다니지않아요
신차 산다고 추천해달라 하면 현기차 추천하고있고요.
지금 저 팰리랑 트래버스 사고가 현기가 난 사고라서그런게 아닙니다.
저 팰리가 볼보였어도 에어백이 안터진 경우가 맞는건지 똑같이 글썼을꺼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