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와 기아가 SUV 타켓을 달리하는데 요즘 추세는 도심형임....코로나 시대 아웃도어 시장은 이제 저무는 중인데 기아는 도심형 시장을 선점해버렷고.. 현대차는 예전 길을 가고있는데 그나마 현대 브랜드 빨과 신차빨로 따라붙는 중.....
쏘렌토 차기 신차는 컨셉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싼타페에 잡힐수도 격차를 더 벌릴수도....
그래서 신차기획팀은 최고의 두뇌들이 모여있....
디엣지로 페리 이후 쏘나타 판매량이 K5 이긴 적 몇 번 있었어요…
사실 유의미할 정도의 차이는 없다시피한데 그래도 그동안 쏘나타 판매량은 택시빨이 상당했던 걸 생각하면 택시 물량이 빠진 판매량으로 K5를 이겼다는데 의의가 있지 않나 싶네요.
신기한 건 쏘나타는 내연기관 라인업이 잘 팔리고 K5는 하이브리드가 더 많다는 거…
사실 더 생산할 수 있는데 그랜저 물량 뽑느라 조절한다고 봐야죠
아무것도 넣지 않는 깡통차도 6천이 넘는차인데 우리나라가 잘 사는 사람이 많긴 많은 듯
쏘렌토 차기 신차는 컨셉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싼타페에 잡힐수도 격차를 더 벌릴수도....
그래서 신차기획팀은 최고의 두뇌들이 모여있....
수출량은 무슨 졌으면 졌다고해라
이핑계 저핑계 애잔하다.
사실 유의미할 정도의 차이는 없다시피한데 그래도 그동안 쏘나타 판매량은 택시빨이 상당했던 걸 생각하면 택시 물량이 빠진 판매량으로 K5를 이겼다는데 의의가 있지 않나 싶네요.
신기한 건 쏘나타는 내연기관 라인업이 잘 팔리고 K5는 하이브리드가 더 많다는 거…
사실 더 생산할 수 있는데 그랜저 물량 뽑느라 조절한다고 봐야죠
르노코리아와 한국지엠은 눈물의 1대차이....
싼타페가 저만큼 팔린다는게 싱기하네요.
투싼보다 스포티지가 훨씬 많이 팔리는것도 신기하네요
아도를 쳐!!;;;
이렇게 딱 맞추기 쉽지않겠는데
세회사합친거만큼판게 스포티지고
역시 써브차는 킹기아
1위 포터EV 2775대
2위 아이오닉5 1857대
3위 레이EV 1520대
4위 토레스EVX 1443대
5위 EV6 1275대
기름값,세금,감가 생각하면 쏘렌토 만쉐이네 ㅎㅎ
아무것도 넣지 않는 깡통차도 6천이 넘는차인데 우리나라가 잘 사는 사람이 많긴 많은 듯
셀토스 19년 나오고 22년페리 여전히 인기 몰이중 내년에 풀체인지
나온지 6년차인데 차크기도 토레스보다 작은데 10위안에 든것도 대단한거고
역시 싼타페는 뒤 때문에 쏘렌토를 이기지 못하는듯
제네시스 자존심인가? 스티어는 단종인데 G70은 계속 나오네 팔수록 손해일텐데
24하반기 K8 페리 나오면 25년형단순년식변경그랜저 나올듯
어짜피 다 비슷하고 디자인만 다를껀데.
기아는 기아만의 아이덴티티가느껴지지만 현대차 디자인은 줏대없이 허구헌날 이거저거 다 베껴가며 짬뽕한 스타일이라
짬뽕국물에 짜장소스넣고 탕수육 담군맛같음.토나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