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차를 타고있지만 결혼후에 좀 큰차를 타볼까하는 생각에서 코란도C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옵션을 보고 오호 스틱도 가장 낮은 트림으로는 구매가 가능하구나 라는 착각에 빠지고 끝까지 옵션표를 보고
있는데 마지막에 저런글이있군요 스틱구매시 175마력 엔진 적용....
너무 하는거아닙니까? 181마력의 그렇게 자랑하는 엔진은 수동이랑은 맞질 않는다는건지... 당췌 알수가없는
옵션질이내요... 에휴 코란도C 매력이 뚝↓ 쌍용차 기대치가 뚝 ↓ 가격은 그렇다치구 국내 소비자도 수동타려는
사람들이 꾀있는데... 다른 수동차 찾아봐야겠내요 ㅠ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는 없습니다.
연비를 포기하면 출력이 높은 엔진을 달 수도 있겠지만 수동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주로 연비를 의식하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군요.
차의 힘은 토크가 결정하지 마력은 그저 참고사항에 불과합니다.
스포츠카로 쓸 차가 아니라면 내구성을 결정하는 토크에 집중하세요.
하다못해 후륜구동 쿠페 라는 제네시스쿱도 상급트림은 수동이 빠지는..ㅡㅡ
아이러니한...
그런식으로 따지면 BMW320D스틱은 국내연비 맞추는 떡밥에 불과한 차라고 봐야겠죠. 오토에 비해 20마력정도나 줄어들었으니.......
안그래도 지금 수동 옵션 들어오면 출고가 늦어지고 생산도 따로 몰아서 하는데..
엑티언후속 마힌드라쌍용 얼마나 오토차량 팔아먹는지 볼거야
장사는 돈이되냐 안되냐를 놓고 판단하지..
밀크커피 프림커피 설탕커피 버튼만 누르면 뚝딱나오는게 아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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