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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1 dizain 11.03.24 09:42 답글 신고
    NF VGT 오너입니다. 07년식 현재 8만6천뛰었고.. EGR밸브 벌써 2번이나 갈았습니다.
    일단, EGR밸브는 배기가스 재순환을 관장하는 핵심부품인데 대부분 고착상태때문에
    고장이 많이 일어납니다. 즉, 고착상태(열린상태, 닫힌상태에서 둘다...있음)가 되면
    출력저하 및 엔진꺼짐현상이 발생합니다. 여튼, 이놈때문에 저도 블루가서 사장이랑
    대판 싸웠지요...사장 개새끼가 운전하다보면 시동꺼져도 성인남자는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나... 여튼, 출력저하시 가장 의심해봐야할 부품입니다.
  • 레벨 준장 봅스페로 11.03.24 11:07 답글 신고
  • 레벨 원사 3 호하 11.03.24 11:33 답글 신고
    님차가 뭔가요....차종을 알아야...댓글을 달텐데...
    제차는 트라제vgt인데요...제차는 기계식 egr이라서 그냥...죽여버렸습니다..
    진공호스를 빼버려서 배기가스 재순환이 안되죠...그냥..깨끗한 공기만 넣습니다..
    배기가스는 좀 나오겠지만..(검은 연기는 절대안남..)
    저는 rpm이 엑슬을 밟아도 안올라가고 1500에서 고정이 되다가 갑자기 올라가고
    했었죠...블루들어갔더니...흡기매니폴드 완전세척...하고 스로틀엑츄에이터
    갈았죠...시동끌때...입구를 막아주는 엑츄에이터...그게...시동도 안껏는데..
    주행중에 스르르르...지 혼자
  • 레벨 원사 3 호하 11.03.24 11:36 답글 신고
    닫히더군요....그래서 1500이상 올라가지 안았죠..결론은 스로틀엑츄에이터...
    엑슬반응이 한박자 늦다고 생각하시면...스로틀엑츄에이터나...스로틀...그리고
    흡기매니폴드세척...이렇게만 해도 나아지지 않을까요..
  • 레벨 하사 1 skrmsp2 11.03.24 16:07 답글 신고
    배기가스줄여볼려고 만든물건이 오히려 매연을 더나오게 만드네요...
    저도 기계식이라 죽여버렸는데 그후로는 매연도 안나오고...불법이긴한데
    블로바이가스 리턴호수도 때버렸는데 오일캐취탱그달아주긴했는데..
    오히려 배기가스안나오게하려는 장치들이 3년만지나면 오히려 차를 망가뜨리고
    배기가스를 더나오게하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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