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항공/해운/철도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kybr&No=261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륙해서도 거스팅이 30은 족히 되보입니다. 저런 상황에서는 이륙을 포기하기도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활주거리가 꽤 돼죠? 기종이 767이고 아무리 무거워도 저정도까지 활주를 안합니다. 따라서 헤드윈드보다는 크로스윈드가 세다는 이야기인데
에일러론을 보시면 아시겠죠? 크로스 윈드가 있기에 이륙직전부터 에일런론을 한방향으로 꾸욱~~ 고로 이륙 허용 한계 윈드에서 이륙한걸로 보여집니다~ ㅋㅋ
그래서 끝판왕이죠~ㅋㅋㅋ
르겠지만 저정도 강우면 무조건스텐바이일텐데요 이럭게 많은 강우는 이륙에충분한양력이 생기지않아서 자칫 불상사가 어찌됬던 종경할만한 조종사분은 아닌듯하네요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미국내에서는 스케쥴때문에 저런 상황에서도 이륙을 한답니다~
물론 나쁜거지만 FAA 룰은 넘지 않는선에서 까딱까딱 선에 걸치고 다닙니다.
물론 물 부어대는 테스트를 한다지만 ㅎㅎ
비도 많이 오는데... 불안불안하네요 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