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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3 Dance 14.03.01 18:15 답글 신고
    네 오늘 갑자기 그럽니다.
    차는 10년이 넘었지만 키로수는 15만밖에 안됬습니다ㅠ
  • 레벨 상병 별에서온그새끼 14.03.01 18:18 답글 신고
    가속페달을 밟아야 시동성이 좋다는건 연료와 공기의 혼합비 중 연료의 비율이

    높다는걸 의미하죠.

    즉... 공기가 부족하거나 연료가 많거나죠...

    연료량이 정상이고 공기가 부족하다면 스로틀바디 isc 에 카본 누적으로 흡입

    공기량이 부족한경우 인데 이 경우엔 아이들 상태도 매우 불안정 하겠죠....

    단지 시동성에만 문제이고 아이들 상태는 극히 정상이라면 isc쪽은 약간

    협의를 벗은거죠...

    그럼 공기는 정상이고 연료량이 많다는거겠죠....

    연료량이 많은만큼 공기는 더 필요하겠죠...

    가속페달 밟아서 스로틀을 열어야 공기량이 많아지고 시동성이 좋아지겠죠....

    이렇게 해서 시동후 그 이후로는 아이들 상태도 전혀 문제 없다면...

    운행후 시동 끄고 5분이나 10분 내에 재 시동시 시동성 좋고...

    30분이나 1시간 후에 시동성이 나쁘다면....

    이런경우 인젝터 미세누유도 의심 해봐야 합니다.

    즉.. 인젝터가 완전히 닫히지 않아서 연료가 조금씩 새면 실린더내부에

    가솔린 유증기가 체류하고 공기가 부족한 그 상태에서

    점화플러그 불꽃이 잘 튀어도 점화가 어렵죠....시동지연 이라고 하죠....

    오래된 인젝터가....

    연료 첨가제(인젝터 청소) 또는 인젝터 클리닝으로 인해 간혹 인젝터가

    미세누유 현상 있을수 있습니다.....

    인젝터누유 점검을 먼저 해보세요...
  • 레벨 하사 3 Dance 14.03.01 18:26 답글 신고
    와우..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대위 2 파라독스 14.03.01 18:38 답글 신고
    인젝터에 한표
  • 레벨 하사 3 탐라국저팔계 14.03.01 19:14 답글 신고
    음.. 숭실대쪽에 에쿠스 서계시던데..
    혹시..... ?
  • 레벨 중사 2 개택처단 14.03.02 08:55 답글 신고
    헉 악셀을 밝고 시동을?? 60년대 자동차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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