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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는 10년이 넘었지만 키로수는 15만밖에 안됬습니다ㅠ
높다는걸 의미하죠.
즉... 공기가 부족하거나 연료가 많거나죠...
연료량이 정상이고 공기가 부족하다면 스로틀바디 isc 에 카본 누적으로 흡입
공기량이 부족한경우 인데 이 경우엔 아이들 상태도 매우 불안정 하겠죠....
단지 시동성에만 문제이고 아이들 상태는 극히 정상이라면 isc쪽은 약간
협의를 벗은거죠...
그럼 공기는 정상이고 연료량이 많다는거겠죠....
연료량이 많은만큼 공기는 더 필요하겠죠...
가속페달 밟아서 스로틀을 열어야 공기량이 많아지고 시동성이 좋아지겠죠....
이렇게 해서 시동후 그 이후로는 아이들 상태도 전혀 문제 없다면...
운행후 시동 끄고 5분이나 10분 내에 재 시동시 시동성 좋고...
30분이나 1시간 후에 시동성이 나쁘다면....
이런경우 인젝터 미세누유도 의심 해봐야 합니다.
즉.. 인젝터가 완전히 닫히지 않아서 연료가 조금씩 새면 실린더내부에
가솔린 유증기가 체류하고 공기가 부족한 그 상태에서
점화플러그 불꽃이 잘 튀어도 점화가 어렵죠....시동지연 이라고 하죠....
오래된 인젝터가....
연료 첨가제(인젝터 청소) 또는 인젝터 클리닝으로 인해 간혹 인젝터가
미세누유 현상 있을수 있습니다.....
인젝터누유 점검을 먼저 해보세요...
혹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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