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본사도 아니고 딜러를 통해서 들었는데 TCE차량의
종특이니 교환.환불 불가랍니다.
그럼 차량 구매전 왜 고지하지 않았냐고 문의하자
TCE 차량 구매고객들이 다 알고 오기 때문에 고지를 안 했다고 하네요.
서부직영사업소에서는 왜 이 현상이 정상이 아니라고 얘기했냐고 물었더니 그쪽이 답변을 잘못한 것 같답니다.
제가 차량 환불. 교환을 요청하는 내용증명 보낸다고하니 그쪽도 저한테 내용증명 보낸다고 합니다.
대리점 지하 주차장에 보관된 차량에 대해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대리점은 일절 책임을 지지 않으며 책임은 저에게 있다는 내용일라고 합니다.
르노와 싸우더라도 일단 저보고 차를 집에 갔다놓고 싸우는 게 낫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의견 구해봅니다.
그리고 저에게 종특도 모르고 차 산 니가 잘못이라고 하시는.분들께 한 말씀 올립니다.
저도 시승은 하고 샀습니다. 물론 고속주행만요.
오토뷰 김기태PD 시승기보고 힘좋고 연비좋은 다운사이징
세단이라 판단해서 차를 샀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우리나라 자동차 구매계약이나
제도가 지나치게 판매자 위주로 되어있고 모든 문제를
구매자와 딜어간의 문제로 몰아가는 자동차회사의 문화가 싫어서입니다.
소비자끼리 싸우면서 대기업의 편을 들어주시기 보다는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제가 이런 행동을 하는거라고 너그럽게.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소한 이상현상 최초 발생일에 여기 계신 분들처럼 상세하게설명을 해주셨으면 제가 알게된 대처법 대로 대응을 했겠지요.
차 반납하고난 일요일부터 이 차는 이렇게 타야된다고 얘기하시는.분이 많으니 저도 참 혼란스럽습니다.
그렇다면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요구가되니...
원하시는바를 이루기가 쉽지않아보이네요..
정상인까 입닥치라는 댓글 다는 사람은 현기깔 자격도 없죠
다시 밝으면 변속이 되는게 종특이라는 얘기 입니다.
왜 4월 4일에 안 알려줬냐고 하니 TCE 사는 사람들은 거의 다들 알고 오고 서부직영사업고에서 알려줄거라고 생각했답니다.
제 불찰이네요. 안 샀어야 하는데.
원래 이런 시승제의는 르노에서 하는게 맞다고 생각되는데 같은 소비자인 다른 오너들이 시승을 제의하니 좀 황당합니다.
2개월전에 출고한 차량이구요. 현재 2000Km 주행했습니다.
정체구간 중 알피엠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지는 등 알피엠 관련하여 문제가 있긴 합니다.
다만 저같은 경우 여기저기서 줏어들은 바로 아직 초반 길들여지기 전이라 생각하고 타고 있습니다.
요기 설명 자세하세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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