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딩으로 타기에 클릭만큼 유지비 저렴하고 재미있는놈도 없지요?
다만....스피드 페스티벌 출전용 차량..
중고도 간혹 보이는데
엔진등은 전혀 안 건드린걸로 알고 있습니다.
튜닝된거 치곤 가격도 저렴한데..
요놈 직빨은 어떻습니까?
투카 2.0수동 순정 정도는 절대 무리겠지요?..
와인딩은 훌륭할꺼고 시내에서는 발군이겟지만..고속 도로 나가면 참 빌빌 댈것 같네요..ㅎㅎ
실제 타보신분들 와인딩이나 세컨으로 즐겁게 탈만한지 부탁드려요~~
딱.....직빨은 어느정도 인지
또한...와인딩 세컨카로 어떨지 궁금합니다~
180까지는 쉽게 올라가고 내리막에서는 200도 찍은적 있습니다 (계기판기준)
엔진은 출력은 손본게 없지만 오일팬 격벽이 있어서 강한 횡G에도 오일 못빨아올릴 걱정은 없죠
뭐 펀카로는 이 이상 없다고 봅니다.. 게다가 똑같이 160으로 달려도 기름값은 328 딱 절반나온다는. ㅋ
제 차좀 사가시라는..완전 무빵이라는.. ㅋㅋ
제로백도 별 관심이 없어서.. 레이스크로노 있으면서도 한 번도 안 재봤습니다
뭐 클릭 기어비는 기어비가 2단 3단 사이가 워낙 멀어서.. 기어비 변경도 상당히 효과가 큰 튜닝 항목이 됩니다
뭐 차 보러 오시면 시승 가능 합니다..원하시면 중미산에서 옆자리 태워 드리는것도 가능합니다 ㅎㅎ
전차량이 뉴클릭.6수동이었는데요 순정이었습니다~~평지에서는 160까지쭉나갑니다~그이후부터 노면에따라 최고속이 틀려지고요 180까지가기가 엄청 힘듭니다~~200도 내리막이야 찍을수있는 속도죠^^
시내에서는 정말 재미있고 속도감도 제법느낄수있는차지만~고속도로에서는 클릭만큼 위험한차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연비도 그닥 좋진않습니다~오히려 클릭디젤이 순정대비 최강일듯하네요^^
따라서 이부분은 운전 실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구요..(선수급은 당연히 오버스티어를 선호하기 때문에 시합때 뒷바퀴 공기압 55이상 넣고 하는건 널리 알려진 사실이죠) 뭐 개인적으로는 FF라 직진 안정성이 높기때문에 고속도로에서 위험했던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클릭 1.6이 워낙 토크 위주로 엔진이 세팅되어있어.. 이 순정으로 겨우 106마력밖에 안됩니다만 그만큼 낮은 RPM 가속력은 시원시원 합니다.. 2L급과 비교해도 1000kg밖에 안되는 무게덕을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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