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까지 남자가 여자보다 외모 더 많이 따지는줄 알았음
왜냐하면 나도 여자를 볼때 가장 먼저 보는게 외모 라서..
근데 알고보니 여자가 남자보다 외모를 더 많이 따진다는 사실을 알았음.
다만 남자와 한가지 다른 점이라면 여자는 외모가 좀 부족 하더라도
경제력, 성격 이러한 것들이 아주 괜찮으면 그 부족한 외모를 감수하고 만날뿐임!
만약 외모만 보고 고르라고 한다면 여자가 남자보다 외모를 더 심하게 봄!
그리고 남자는 나이 들어갈수록 오히려 여자의 외모를 별로 안따지게 됨
그냥 적당하게 생겼으면 됬다! 이정도임! 그리고 여자의 능력, 재력 이딴거 안봄!
그냥 성실하고 개념만 있으면 됨!
그런데 여자는 그렇지 않음! 성실하고 개념 있는 남자라고 하더라도 능력과 재력이
부족하면 절대로 결혼 상대로 안봄! (물론 100% 다 그런건 아님! 일반적인 기준으로)
즉 결론은!
여자가 남자보다 결혼할때 따지는 조건이 훨~~~~씬 많고 더 까다롭다는 거임!
이게 이 나라의 출산률이 가장 낮은 이유중 하나임! 난 이 나라가 출산률 낮은 진짜 이유가 바로 이거라고 봄!
만약 우리나라 여자들이 남자들 재력, 능력, 외모 이런거 크게 안따지고 옛날 우리 어머님들 시절처럼
그냥 사람 하나만 보고 결혼한다면 아마 출산률 엄청 높을거임!
이래서 정부에서 아무리 돈을 퍼주어도 해결이 안되는 거임! 왜냐고? 아무리 돈을 퍼주어도
남자의 능력과 ,재력, 외모 이런것을 해결해 줄수 없거든!
출산률 올리려면 결혼하면 남자에게 국가에서 최고의 직업을 주는 방법이 오히려 출산률 해결하는 방법임!
하지만 이건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지.. 즉 이 나라 출산률 해결책은 없음! 이 나라 여자들의 인식이 바뀌지 않는 한..
지력,경제력이 비슷한 부류끼리 어울리다 보니 서로 서로 그들의 세상이 참 세상이라 착각하고 살죠.
알고 자신이 차지할수 잇는 남자를 선택하죠~
물론 남자들도 일치감치 주제를 알고 될만한 여자랑 사는남들도 있지만 확률적으로 여자가 많음. 그래서
노처녀는 진짜로 까다로운거 노총각하고는 많이 다르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