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1. 스타렉스(상대방) 1차선 주행 중 커브길에서 2차선으로 차선변경 (방향지시등 없었음)
2. 2차선에서 주행중이던 크루즈(본인) 진입하는 스타렉스 피하다가 차량 휘청하여 2차선으로 들어와 추돌
3. 사진과도 같은 파손 부위 발생
문제1. 상대방 방향지시등 켰다고 주장
문제2. 단순히 크루즈(본인)가 차선변경하다가 추돌한 것으로 주장
문제3. 상대방 차만 블랙박스 설치되어 있음 (영상과도 같이)
질문1. 이런 경우에 과실 비율은 어느 정도일까요?
질문2. 상대방 주장에 대해서 어떻게 대응해야할지요?
블박을 보고 나서 글을 읽고 다시 보니까.. 흠.. 이 자료만 가지고는 그냥 글쓴님이 거짓말하고 있는 거 같아요 --; 제3자로서 그런 생각이 든다 이겁니다.. 정황적으로 님 주장이 맞아 보이지가 않네요.. 영상만 봐선요..
크루즈가 2차선을 달리고 있는데 1차선에서 스타렉스가 넘어왔다.
크루즈는 3차선 이동 후 다시 2차선으로 스타렉스 앞을 막아선다...그러나 너무 근접하여 부딛침.
자폭 가능성 51%...
이 영상만 보면 스타렉스가 완전히 차선변경한 후에 크루즈가 넘어와서 사고발생이네요~
다른 영상 확보 못하면 피해자라고 주장 못 하십니다~ 과실비율이고 뭐고 이 정도면
100% 뒤집어 쓰실판~
커브길 전에 차선변경을 했고. 크루즈는 3차선에서 2차선으로 훅 들어왔는데 무슨 말인지??
스타렉스는 이미 2차선 정주행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루즈 7~8:스타렉스2~3 정도.. 스타렉스가 억울할만도..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고 블박사러 가야줘 .... 에효...
보이네요... 스타렉스블박이라 깜빡이 안켯어도 켯다고 우기면 확인할방법이없으니;;; 이래서 블박은 필수로 꼭
달아놓으셔야되는건데... 블박만잇엇으면 충분히 입증가능한 사고를 ㅠㅠㅠ 블박 꼭 다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