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진입인 경우에
T자형 교차로에서 좌회전은 좌회전차가 열십자 교차로에서 좌회전 보다 과실이 10% 가중되기 때문에
좌회전 차 80% 직진 차가 20% 인 사고 입니다.
<T자형 교차로에서 좌회전 차가 10% 가중된다는 설명>
본 도표에서의 기본과실 및 수정요소는 앞의 교차로에서의 사고형태별 도표를 준용하되, 기본과실은 좌ㆍ우회전차측에 10% 가산하여 적용한다.
(가)의 경우에는 교차로에서 우회전차와 직진차와의 사고(도표229~233)를 준용하고,
(나) 및 (다)의 경우에는 좌회전차와 직진차간의 사고 중 신호기에 의해 교통정리가 행하여지고 있지 않는 교차로(도표220~227)를 준용한다.
그래도 직진차 우선이니 산타페 9또는 10일듯
싼타페 100% 과실은 힘들거 같고 차주분에게도 10%~20% 과실 있으실거 같습니다 .
대인없이 100요구 해보세요
이렇게 한적한 곳에서 차 두대간에 사고 나는게...
http://www2.knia.or.kr/Main/main_guide/CarTable/userview/contents.asp?acc_no=240#
동시진입인 경우에
T자형 교차로에서 좌회전은 좌회전차가 열십자 교차로에서 좌회전 보다 과실이 10% 가중되기 때문에
좌회전 차 80% 직진 차가 20% 인 사고 입니다.
<T자형 교차로에서 좌회전 차가 10% 가중된다는 설명>
본 도표에서의 기본과실 및 수정요소는 앞의 교차로에서의 사고형태별 도표를 준용하되, 기본과실은 좌ㆍ우회전차측에 10% 가산하여 적용한다.
(가)의 경우에는 교차로에서 우회전차와 직진차와의 사고(도표229~233)를 준용하고,
(나) 및 (다)의 경우에는 좌회전차와 직진차간의 사고 중 신호기에 의해 교통정리가 행하여지고 있지 않는 교차로(도표220~227)를 준용한다.
http://www2.knia.or.kr/Main/main_guide/CarTable/userview/contents.asp?acc_no=221
열십자 교차로에서는 좌회전 차가 70% 직진차가 30% 입니다.
지평선이 화면 가운데를 지나가게 하면 좋다네요~
나중에 신호 관련 사고 시 신호등 안보여서 불이익 받으실 수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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