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글은 전적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금일 모닝와이드 실험방송 시청후 제 느낌을 적은것으로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다
사진은 각 자동차회사 홈페이지 캡쳐입니다
아래 두 사진을 보실때 브레이크등 모양과 해당 차종의 뒷범퍼 디자인을 유심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실험 대상인 hg와 뉴sm 입니다
그리고 하단 두차종은 k7 과 k9입니다
브레이크등 하부쪽으로 전체적으로 평면적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해차량의 브레이크등 모습을 보시면 숫자8이 옆으로 누워있는듯한 모양을 보실수 있는데 상기 차량에서는 전체적으로 면발광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등 양쪽 끝 살짝 돌출된 부분에 의한 난반사로 양 끝이 번져 보이나 뒷범퍼 하단 모양으로 인해 브레이크등 점등시 반사가 위쪽으로 되어 전체적으로 발광되는것 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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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bmw5 와 k5 입니다
역시 브레이크등과 뒷범퍼 디자인을 유심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브레이크등 모양을 보면 두 차종이 가해 차량과 비슷한 모양의 광원이 형성되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bmw 와 k5 브레이크 등 바로 하단의 저 둘출된 뒷범퍼에 의한 반사로 예측되어 집니다
상기 차종과는 다르게 번호판쪽으로 직접적으로 가는 빛을 돌출된 뒷범퍼 디자인때문에 상기와 같은 브레이크등 광원이 형성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상기에 말씀드린것 처럼 저 개인적인 추론입니다
BMW가 유력하긴 한데 실험대상차종의 문제인진 모르겠으나 루프 라인이 너무 안맞는건 저도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마지막 차량은 FOCUS님께서 추론하신 차량입니다
조금이나마 뺑소니범을 잡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MW520D 라는 사진과 K5 사진이라는게
같은 사진인데요?? 어떻게 된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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