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영상입니다.
앞차가 갈림길을 지나쳐서 차선변경후 정지한 상태에서 추돌하였습니다.
차선 변경후 진행하지 않고 서버려서 제동을 하였지만 오른쪽 후미를 추돌 하였습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지만, 전 목 쪽이 좀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사고 접수는 했습니다만, 같은 보험 회사입니다.
과실비율이 어떻게 나올까요.
사고 영상입니다.
앞차가 갈림길을 지나쳐서 차선변경후 정지한 상태에서 추돌하였습니다.
차선 변경후 진행하지 않고 서버려서 제동을 하였지만 오른쪽 후미를 추돌 하였습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지만, 전 목 쪽이 좀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사고 접수는 했습니다만, 같은 보험 회사입니다.
과실비율이 어떻게 나올까요.
앞차피할려다가.. 차선변경 접촉..
님이 가해자가되실것같은데요..
차선을 걸쳐서 정지해버리니.
차선을 넘어가서 정지를 해으면.
아...
핸들돌리지말고 그대로 쭉 갔으면 사고안날듯하기도 한데요..
차선을 넘어가서 정지를 해으면.
아...
차선을 걸쳐서 정지해버리니.
차선을 넘어가서 정지를 해으면.
아...
차선을 걸쳐서 정지해버리니.
차선을 넘어가서 정지를 해으면.
아...
차선을 걸쳐서 정지해버리니.
차선을 넘어가서 정지를 해으면.
아...
솔직히 님 가해자 나올것 같네요 8:2나 9:1정도
우선 반응속도.. 너무느리네요
운전자가 여자분이거나 미숙이네요
차선을 넘어가서 정지를 해으면.
직선 도로에서 저렇게 서버리니...
저도 피할방법이 없었습니다
기본 과실비율은 블박차 100 대 상대차 0 입니다만...
상대차량이 무리하게 진출입로를 나가려고 시도하다가 '이유없는 급정거'를 하였으므로 과실 +30
블박차는 '분기점, 출입로 부근에서 주의 의무'가 있으므로 과실 + 10 을 적용하면
과실비율은 블박차 80 대 상대차 20 정도로 예상해 봅니다.
도로에서 저렇게 서버리니...
저도 피할방법이 없었습니다.
제 과실이 훨씬 큰가요?
가해자가 되시는 이유는 사고의 원인이, 상대의 급정거가 아닌, 전방 돌발상황시 블박님의 예측운전(차로변경)으로 인한 후미추돌로 보아야할것 같습니다.
같은차로를 달리다 박았으면 상대에게 최고30프로 과실을 물릴수 있으나, 상대가 1차로 급정거하면서 블박님은 2차로에서 1차로를 변경하여 후미추돌(예측운전)하였네요;;
제가 가해자로 처리되나요...
돌발 상황은 없고 옆 차선으로 나갈려고 차선을 물고 서버린상황에서 제가 피할수없었습니다.
차선을 물고 서버리니.
제 과실이 더 큰 상황인가요? 목도 아픈데...
사고접수. 차는 입고 시킨 상황입니다. 차가 없으면 안되서 렌트도했구요. 심란하네요.
다행인지 붙박이 있어서 상대 과실 20. 제과실 80.
불행중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큰사고로 이어지지 않고 사람도 다치지 않아서.
다시한번 답변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