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차량 관리는 그럭저럭 보통은 한다고 자부 하는데...
타이어가 다되어 ... 5월에 실펑크있어서 무료로 지렁이 박았다가 오늘 그부분이 다시 새어서 보험 회사 불렀는데...
유료로 청구를 하네요.. 이게 맞는건가요???
고객센터 항의전화를 하긴 했습니다.
조망간 연락 오겠지만 아니 사고 안내고 서비스 출동 한번도 안부르다 올해 첨으로 불러 오늘 또 2번째 부르는건데..
서비스가 너무 한거 아닌가 싶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단돈 만원이 아깝다고 생각 하진 않습니다..
여러분 의견을 한번 듣고 싶네요.
서비스부분을확인해보세요
보험사마다달라요
다른데는 년5회무료도있고
메리츠같은곳은 빵꾸는 무제한 무료더라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