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군:
1. 젖은 노면 코너링 성능
*하늘색은 UHP, 짙은 파란색은 UUHP타이어 입니다
2. 마른 노면 코너링 성능
3. 젖은 노면 & 마른 노면 제동성능
총평:
장점: 빗길 제동거리가 가장 짧고 안정적인 핸들링 밸런스를 보여줌.
단점: 마른 노면에서는 언더스티어 성향이 있고 구름 저항이 심함.
그나저나 한국타이어가 제동성능 하나는 끝내주네요.
(키너지 4S2)
(벤투스 S2 AS)
빗길 성능 만큼은 탑티어수준 ㄷㄷㄷ
https://youtu.be/176LXZFUucc
고민이네요.
젖은노면 미끄러짐이 불안한,불쾌한 사람은 EVO3 이 최고의 선택임
아무래도 PS4보다는 프라이머시4의 대용품인 것 같네요
한국 벤투스 제품군의 성능이 훌륭하군요. 다음 교체시 구매해보렵니다
금호는 품질개발과 개선에 너무 더디고, 넥센은 단지 가성비로만 생각한다면 선전한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산 제품들은 아예 비교테스트에도 들지않았는데, 사유가 무엇일까요? 인지도 문제, 혹은 품질의 문제일지;;)
가격대비 좋긴 합니다. 다음엔 마제스티9 가볼까 합니다
대략 한달 전 한국으로 교체 했는데
제가 무뎌서 그런지 큰 차이 모르겠습니다^^
AU7 뒤 두 짝
원래 뒤도 마제9 이었는데 타이어가 다 거기서 거기 아니겠어 라는 생각으로 바꾸었는데 제가 무딘건지 별 차이를 모르겠네요.
아무튼 정성 자료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