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와 공동으로 개발한 BMA 플랫폼
(B세그먼트용 모듈라 플랫폼)
길이: 4,330 mm
너비: 1,880 mm
높이: 1,609 mm
휠베: 2,600 mm
경쟁차종: Honda HR-V, Toyota C-HR, Haval H2, Ford EcoSport, Hyundai kona
- 78,000위안의 스타팅 가격 (1,270만원)
- 자율주행 레벨 2
- 1.5 터보엔진 / 177 마력 / 토크 26 km.m
- 7단 습식 DCT
- 제로백 7.9 초
OR
- 1.0 TD 엔진
불량이 60프로에서 90프로까지 나온적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100개중에 3프로 밑으로 나와요.
QC 엄청 철저하게하고 제품의 퀄리티가 예전의 중국산이 아닙니다.
자동차도 몇년전하고 지금하고 겉으로만 봐도 디자인도 수준급이고
내장도 많이 좋아져서 한국으로 진출하면 놀라운 가성비로
소형 상용쪽은 박살날수 있어요.
이미 대형 상용은 많이 들어왔다고 하구요.
중국이 사업쪽에서 현질 지존이네;
현기차 역설계다합니다
불량이 60프로에서 90프로까지 나온적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100개중에 3프로 밑으로 나와요.
QC 엄청 철저하게하고 제품의 퀄리티가 예전의 중국산이 아닙니다.
자동차도 몇년전하고 지금하고 겉으로만 봐도 디자인도 수준급이고
내장도 많이 좋아져서 한국으로 진출하면 놀라운 가성비로
소형 상용쪽은 박살날수 있어요.
이미 대형 상용은 많이 들어왔다고 하구요.
중국차 수준이 현대기아를 넘은거 같네요
엑센트보다 꾸지죠 ㅎ
현기가 지리차보다 좋습니다
저런차 에어백도 안터질겁니다 ㅎ
생각해보세요 1270만원짜리 차에 습식 DCT 인데
에어백이나 제대로 있겠어요 ?
중꿔 새끼들 대충대충 단차도 안맞을껄요 ㅎ
6천만원짜리 제네시스 충돌각안맞는다고 80키로 에어백안터지던데?
비싸면 터져요??
비싼게 무조건 더 좋다라는 마인드에 갇혀살지말고 시야좀 넓히세요
비싼것도 안터지는판에 싼게 터지겠어요 ?
그나저나 차폭이 엄청 넓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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