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녹문제 엄청나죠
수출용엔 아연 도금 함량이높아 녹에 강하지만 내수용은 이 함량이 낮아 녹이 잘생기며 부식이 잘진행된다
누구나 아실거에요 그런데
http://m.board.auto.daum.net/gaia/do/mobile/car/talk/read?bbsId=cartalk&articleId=9761
이런글 보니까 현대에서도 문제점을 인식하고.. 이런 프로그램을 하고있고
http://m.top-rider.com/articleView.html?idxno=10125
2012년 5월 기사에서보면 2011년부터 전차랑 아연 도금 함량이 수출용과 같이 하고있다는데
그럼 2011년 생산 차량부터는 믿고 사도되나여??
현차에서도 문제점을 인지하고 하나씩 고처나가는거같은데 그러한 근거 자체는 보안이니 뭐니해서 많이없지만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저런 기사자체 저런 프로그램자체도 짜고치는 고스돕이며 지금 나오고있는 현기차도 죄다 아연도금 제대로 안된다었다는 근거는 어디에있는지 찾을수가 없더라구요
전부 카더라.. 그러더라... (분명 2010 뉴스 후나 불만제로에서 나왔던 그런 테스트는 믿을만하고 신뢰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서 현대에서 문제점을 인식하고 저런 프로그램 이나 기사를 통해 오해를 풀기를 바라고있겠죠..?)
아니다라는 근거.. 또는 맞다는 근거.. 가 있는지 궁금
이거 외에도
강판 문제 얇다 어쩌다 말도 많은데 실제로 얇은지에대한 근거있는지... 궁금합니다.. 최근 충돌 테스트 동영상 자료보면
현대가 하위권은 아니던데 말이죠..
그리고 기사 같은거보니 뭐 강판 두께가 실제로 똑같다는데 ..; 물론 인터넷에 넘처나는 "개구라요즈치고있네" 라는 글도 많구요
근데 하나같이보면 근거 없이 내가 해봤네 친구가 해봤네... 아는 분이 거기있는데... 등등 카더라 뿐이던데..
그냥 의심에 카더라밖에 없더라구요..... 근데 기사나 .. 이해 그리고 소통에 대한 현대 프로그램등에서 밝히기론 강판 두깨가 내수용수출용 차이가 없다 라고 하는데.. (보안사항이지만 거기 온 블로거나 기자단들에겐 실제로 보여줬....으려나요?)
아무튼 차이가 있다라는 근거..는 어디에서 나오는지도 궁금하네요..
물론 ㅎㅎ
2011 이후에 말이죠 그전에 나온 차량에 대해서야.. 욕도 많고 분명 차별이있따라는 검증도 많고..
그래서 문제점을 고치고 오해를 풀어보려고 기업차원에서 저런 조그만 프로그램도 진행했겠죠..
내공이 부족하여 배우고자 씁니다. ㅋ 아시는만큼 알려주세요.
ef 소나타 강판 드립은 인정하죠. ^^ 그때는 아연강판이 아니였으니.
그런데 쉐보레는 아연 강판이 수출하고 내구하고 틀리다는것은 아닌지요? ㅋㅋ
현기차는 같은데. 다들 그런것도 모르더군요. 크루즈 동호회는 다 아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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