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막막해 도움 청합니다..
지난 7월 2일 가게 앞에 친구들과 대화를 하러 나갔다가 고정되어있던 전동 킥보드에 올라갔습니다. 그러다 균형을 잃어 옆에 정차되어있던 포르쉐 박스터 차량에 부딪히는 바람에 앞휀다에 기스가 났습니다.
당연히 바로 사과드렸고, 차주 분이 “이거 이러면 앞범퍼를 다 갈아야 되는거 아시죠?” 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기스난 부분이 범퍼도 아니였고 당시에도 이건 교체할 정도는 아니고 도장 정도라 생각됐습니다. 그리고 차주분은 경찰에 신고하셨습니다.
경찰분들이 오셔서 진술을 했는데 차주분이 “킥보드를 타고 와서 차에 갖다 던졌다”고 허위 진술을 했습니다. 저는 절대 아니라고 진술했고 바로 킥고잉 어플도 없다고 말씀드려 경찰분들도 확인하셨습니다. 경찰분들이 진술이 다르다고 설명했으나 차주가 말을 전혀 안들어서 그냥 돌아가셨습니다. 그 후 차주 측 보험사 불러서 진술을 다시 했구요.
현장 상황은 저렇게 끝이 났고 다음 날 문자로 재차 사과드리며 원만한 합의를 요청드렸습니다. 그러자 경찰서로 오라고해서 합의를 하고자 바로 갔더니 차주는 그냥 갔다고 합니다... (경찰분은 제 진술을 듣고 이건 고의성이 없고 운행한 것이 아니라 형사로는 안들어가고 합의나 민사로 들어갈거라고 하셨습니다.) 진술을 끝내고 나와서 전화했더니 전화 거절하셔서 문자로 사과드리고 합의금을 물어보자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문자 내역 첨부합니다.
저 정도 기스에 3~4천만원이 말이 되는 건가요…?
또 병원비는 정말 말이 안됩니다. 정차한 차량에 킥보드가 중심를 잃고 툭 쓰러진건데 다칠 수가 있을까요?.. 그냥 서있던 킥보드와 넘어진 겁니다. 당연히 제가 피해 입힌 부분은 보상 해야하지만 이건 상식 밖의 합의금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떻게 대처 해야 할까요. 그리고 만약 차주분이 합의도 없이 도장이 아닌 휀다를 교체하시면 어떡해야 하나요.. 견적서가 어떻게 나올지 너무 두렵습니다.. 앞으로의 대처방안이 궁금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
+ 추가글
많은 분들의 조언과 위로 정말 감사합니다.
지인분들이 보배드림이 화력이 강하고 잘 아신다고 추천해주셔서 간절한 마음에 가입하고 바로 글을 올렸습니다.
댓글에서 말씀주신 것처럼 3,000천 4,000천 이라는 표기가 불분명 할 수 있어 차주분께 어떻게하면 3-4천만원이란 금액이 나오는지 자세히 알려달라고 문자 보내놓은 상황입니다. 아직 답변은 없으시구요. 그리고 CCTV는 이번 주 주말에 경찰서에 가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황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07.06. 15:00 추가글
댓글 하나하나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문자 답장이 아직 안오는 상태라 사건에 진전이 없습니다. 차주분이랑 다시 대화 후 말이 안통한다면 다른 조치도 생각 중입니다.
----------------------------------------------------------
+ 07.07. 01:55 추가글
안녕하세요 작성자입니다
보배드림에서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이 정당한 일이 맞는건지 여러분들에게 의견을 얻고자했는데 댓글 반응들과 이렇게 이슈화가 되고 있는 것을 보면 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책임감 또한 가지게됩니다.
차주분께서 견적서와 병원비를 청구해 주시면 얘기를 더 해볼 예정입니다. 후에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후기 꼭 쓰겠습니다.
문자내용보니 박스터 차주는 보배 탈곡기에
탈탈 털리겠네. 보험공단에서 할 일을 보배가 직접ㅋㅋㅋㅋ
미추홀의 짝귀가 저 지랄 떨다가 내장까지 털렸다지?츼희히
아야 오함마 준비해야쓰것다
퀵보드 넘어진 충격으로 대인접수? 병원비?
나이롱 거지새끼에 보험사기꾼이네 ㅋㅋㅋㅋ
3-400도아니고 3-4천은 진짜 개 버러지거러지새끼네
재물손괴도 아님.
뭐라고 변명할지 궁굼하노ㅋㅋㅋㅋ
이새끼들 하나 같이 2찍이 새끼들임...
4천원 ㄱㄱㄱㄱㄱㄱㄱ
그리고 동승자 120이라고 하는데 그냥 500원 동전 쿨하게 던져주시고 거스름돈은 괜찮다고 하세요.
훤다가 4천 ㅋ
당근중고차는 엔진이 없는가격인가 ㅋ
포르쉐는 사람하고 차가 서로 육체적 정신적으로 연결되어 있나?
저런 사람은 누군가 와서 자기차 박아주기만 바라고 운전하나 보네요. 그래서 참 부자 되것다...
저는 체육관에서 스파링뛰면서 개처럼 쳐 맞아도 병원갈정도로 전치 몇주 이렇게 안나오는데 신기하네요
저런게 차를 타고 다닌다니 어이읍네
병원비는 말도 안되고, 민사소송 가봐야 소액사건재판 수준으로 보입니다.
그지에 인성쓰레기는 맞네요
진짜 인간적으로 안타갑다~~ 그냥 넌 어짜피 벼속까지 버릴수없는 그지 근성이니까 그렇게 살다 길거리에서 누구하나 도와주지 않는 그런 삶으로 객사할 팔자다~~~~~~~~~~~~~~~~~~~~
글쓴이 분이 두번째 글도 올리셨습니다
조작질 잘하는 검찰들아 머하냐?
스크레치 조금 났다고 4000만원??18
카푸어 클래스
시껍묵고싶어서
아주 발광이네
이참에 착하게 살려나
킥라니랑 같이 포르쉐 타는 차주 부러워서 아주
잡아먹을려고 안달났네 ㅋㅋㅋㅋ
병원간다는건 개소리 맞는데
휀다 도색,교환비용이랑 감가비용 당연히 내놔야지 ㅋㅋㅋ
똥차네
상대방실수로 땡잡으려는것들이 왜이리 많나
혹시 여친가방이 디올?? ㅋㅋ
둘이 원만하게 합의했나ㅋㅋ
보배 형들 덕만 보고 잠수타는 거 아니시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