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cc 이하는 운전성과 면허에 크게 관계되지 않고 운전이 대단한것도 아닙니다.
웬만한 몸치 아닌 이상 스로틀 출력 제대로 확인하고 도로규정 똑바로 지키고 항상 안전운전에 신경쓴다면 절대 자신 스스로 사고낼 일 없습니다. 아예 탈 줄 모른다면 중심잡는건 당연히 연습해야겠지만 말입니다.
인간이 타는 이동수단은 웬만하면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야 팔아먹죠.
만약 125cc도 안되는 50마력 미만인 차량이 웬만큼 컨트롤 숙지했는데도 운전이 어렵다면 운전자탓이 아닌 머신이 틀려먹은겁니다. 기본을 철저하게 지킨다면 라이딩은 절대 어렵고 위험한게 아닙니다.
항상 안라에 무복을 기원합니다.
여기서 맨날 2소 면허! 타령이나 하면서 그것 없으니까 사고난다 자동자 면허탓! 근거라고는 단 1도 없는 모니터링 댓글질 수시로 보는데 웬만큼 안전수칙 준수하면 운전에 문제될 일 없습니다.
코로나특수 이전까지 도로교통공단 TAAS 데이터상으로 원동기 가해사고는 고배기량 이륜차의 1/10 수준입니다.
그리고 끔찍한 사고가 많이 나는 이륜차의 사고율은 2소 리터급 입문자들의 고출력/코너 컨트롤 미숙이 한몫합니다.
넓은공터에서
8자돌기 연습하세요
그러다 스쿠터 발라당 넘어지진 않겠죠?
초보분들이 꼭연습해야 하는게 8자입니다
가감속을 익힐수 있으며 여러가지를 얻을수 있습니다
나름 잘만든 바이크에요~
처음에 급출발하는것만 몇번 적응하면 쉬워요
"운전경력은 좀 됩니다."
4발 운전과 2발 스쿠터 오토바이는 전혀 다른 탈것입니다. 운전 100년을 해도 오토바이랑은 다른 탈것입니다.
전동 스쿠터라고 하면 그 싱싱에 의자 달린것 이야기 하시는것 같습니다만.
저것과 비슷하나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토크값이 다를겁니다. 스트록 잡을때 살살 조금씩 감으세요.
전에 싱싱 의자 달린건 출발할때 크게 감으셨을겁니다. 전동이지만 스쿠너니 1센티씩 살살 감고
타시면 될겁니다.
엔진 스쿠터는 싱싱감듯 감으면 100% 급출발에 때려 박습니다. 50cc 짜리두요.
웬만한 몸치 아닌 이상 스로틀 출력 제대로 확인하고 도로규정 똑바로 지키고 항상 안전운전에 신경쓴다면 절대 자신 스스로 사고낼 일 없습니다. 아예 탈 줄 모른다면 중심잡는건 당연히 연습해야겠지만 말입니다.
인간이 타는 이동수단은 웬만하면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야 팔아먹죠.
만약 125cc도 안되는 50마력 미만인 차량이 웬만큼 컨트롤 숙지했는데도 운전이 어렵다면 운전자탓이 아닌 머신이 틀려먹은겁니다. 기본을 철저하게 지킨다면 라이딩은 절대 어렵고 위험한게 아닙니다.
항상 안라에 무복을 기원합니다.
코로나특수 이전까지 도로교통공단 TAAS 데이터상으로 원동기 가해사고는 고배기량 이륜차의 1/10 수준입니다.
그리고 끔찍한 사고가 많이 나는 이륜차의 사고율은 2소 리터급 입문자들의 고출력/코너 컨트롤 미숙이 한몫합니다.
[이렇게 탈거면 리터 입문하지 마세요.] https://youtu.be/t6nx2_QvV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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