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쯤에 차를 바꿀거같은데요..
모하비랑 베라크루즈 둘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금액은 중요하지 않구요..
어차피 둘다 풀옵으로 할거라..
맥스크루즈는 어떻는지?
객관적으로 비교해주실분 없나요..
모하비 타볼래도 근처에 시승할만한곳이 없네요..
진주 근처에 없으려나..ㅠ.ㅠ
외삼촌이 타고있긴한데 모하비.. 하
올 하반기쯤에 차를 바꿀거같은데요..
모하비랑 베라크루즈 둘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금액은 중요하지 않구요..
어차피 둘다 풀옵으로 할거라..
맥스크루즈는 어떻는지?
객관적으로 비교해주실분 없나요..
모하비 타볼래도 근처에 시승할만한곳이 없네요..
진주 근처에 없으려나..ㅠ.ㅠ
외삼촌이 타고있긴한데 모하비.. 하
하비 300 사륜을 다 타봤습니다
정숙성은 베라
파워도 베라
다자인은 하비
개인적으론 하비가 좋습니다
다만 사륜은 좀 굼떠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느낀 부분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
남성적인 디자인에 한 인상하죠^^;
반면에 여성스럽고 조용한 건 베라라고 생각해욤
특별한 목적이 없다면 베라가 낫습니다.
프레임온 바디와 모노코크 바디의 지향점과 차이점은 뚜렸합니다..
님의 어떤 운전을 하는지에 따라서 선택합면 되지요..
1년에 한번이라도 오프뛸 일있다면 모하비로 가시구요..
난 온로드 주행만 한다라고 하면 베라로 가세요..
물론 베라가 오래된 차량이라 옵션이 좀 망이긴하지만 기본기는 충실한 차량입니다...
승차감(특히2,3열)에서 베라가 한수 위거든요..
가족들과 함께 페밀리카로 이용하실거라면 모노코크바디인 베라를 추천 안할 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하비가 끌리지만 혼자타는 것도 아니고...
궁금해 하시는 기아자동차 모하비는 국내 SUV에서 “우수한 V6 디젤 엔진”과 “8단 변속기”
를 통해 편의사항을 업그레이드 하여 차체강성이 뛰어나며 최고 수준의 파워 트레인을 가졌고
탑승자의 안정 및 편의성을 더욱 개선하고 감성품질 및 편의성 향상으로 디자인까지 겸비한
차량이며 트림별 고객 선호 사양 기본화로 품격과 가치를 향상시켰습니다.
문의주신 특장점 부분에서는 오프로드에서도 우수한 성능의 후륜 구동 프레임 바디를 적용
시켜 승차인원이나 적재량에 관계없이 뛰어난 승차감과 조종안정성을 향상시켜줍니다.
또한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DBC)와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AC)를 장착하여 경사로 주행 시
브레이크 제어로 일정속도를 유지해 주며 언덕길 출발 시 차량이 일시적으로 뒤로 밀리는 것
을 방지해 주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RV-모하비 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승차 조회 또한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구매정보-시승차 조회란을 이용해 보시면 됩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모하비 타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실내는 베라가 마음에 듭니다.
근데 다른 부분 모두 모하비가 마음에 들어서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베라는 지금 한달에 이삼백대 정도 팔리고 모하비는 육칠백대씩은 팔리는데
당연히 잘팔리는거 사야겠죠..
베라나 모하비 모두 끝물이긴 한데 베라가 더 오래된 끝물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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