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를 보니 가솔린 부문에서는 차기 엔진 개발이 마무리되어 간다는데
내년 중 양산이라고 하는디.......
그렇다면 LF 소나타 페리정도쯤에 올라갈수 있을 지....
디젤 쪽은 별 다른 뉴스를 못 봤네요.
현재 R엔진은 앞으로 큰 변경없이 한동안은 쭉 가는건가요?
뉴스를 보니 가솔린 부문에서는 차기 엔진 개발이 마무리되어 간다는데
내년 중 양산이라고 하는디.......
그렇다면 LF 소나타 페리정도쯤에 올라갈수 있을 지....
디젤 쪽은 별 다른 뉴스를 못 봤네요.
현재 R엔진은 앞으로 큰 변경없이 한동안은 쭉 가는건가요?
확실한 검증까지는... 더걸리겠네요...
디젤이 정말 궁금하네요.
별 말이 없는걸 보니 쏘랭이 후속엔 안올라갈 것 같고....
쏘랭이 후속의 페리 정도되면 올라갈려나....
정보가 없으니 어쩜 다음 세대까진 기냥 R엔진으로 주구장창 갈지도....
하이브리드야 도요타 하나만 잡으면 되지만 디젤은.. 어우.. 몇군데나 상대해야되는지..
그래서 하이브리드 미련 못 놓는거 아닐까요?
그나저나 이 엔진은 연료는 가솔린인데 구동방식은 디젤과 유사하다는데....몬가....음....-_-;;
글쎄요...그거 과연 나올라나??
암튼 한동안은 기존 가솔린 엔진과 디젤엔진은 개량쪽으로 갈껍니다...
아니면 신형변속기를 개발하던가...스펙상 그닥 후달리는 엔진들은 아니라 굳이 교체까지는...
정말 그리되나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부터 누우아닌가요?
나온건 좀 되지 않았나요??
2.0 터보, 1.6 터보 잘 만들어놓고 준중형, 중협급에만 탑재시키고 그 이상 급에는 탑재시키지 않고 있으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