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유차에 촉매를 달았는데 200 셀 짜리입니다.
근데 이게 검은 매연이 장난 아니게 나옵니다.
장착 하시는 분은 이산화 탄소 이런것들이 적게 나와서 자동차 검사 통과할수있다고 말하는데
검은 매연이 이렇게나 나오는데 과연 통과가 될지도 의문이고
촉매 200 셀로는 원래 검은 매연이 나오는게 정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경유차에 촉매를 달았는데 200 셀 짜리입니다.
근데 이게 검은 매연이 장난 아니게 나옵니다.
장착 하시는 분은 이산화 탄소 이런것들이 적게 나와서 자동차 검사 통과할수있다고 말하는데
검은 매연이 이렇게나 나오는데 과연 통과가 될지도 의문이고
촉매 200 셀로는 원래 검은 매연이 나오는게 정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불완전연소의 원인 잡는게 중요하겠지만 희안하게도 출력 튜닝 하신분들 공통점이 검은 매연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하긴 그분들은 촉매 자체를 안달고 다니는 불법 차량이니까 그럴수 있지만
저는 그걸 방지하기 위해 200 셀 촉매를 장착한건데
그분들 보단 훨씬 덜하지만 검은 매연이 많이 나오는건 맞아서요.
대행 맡기면 중복 투자 같아서 되도록 이면 좋은 촉매를 달면 검은 매연 잡는게 가능한지 궁금해서요.
촉매의 최고봉인 DPF 도 있지만 DPF 같은 경우도 있지만 이게 출력 셋팅용 차량에 장착하면
고장 나는 횟수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용. 그래서 고장 안나는 촉매를 장착하는데
이 촉매만으로 검사 통과 가능한지가 너무 궁금하네요.
검사를 어케 하는지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동차 검사할때 마후라에 막대 쑤셔놓고
차앞에 화재 방지하기 위해 선풍기도 틀고
뒷 타이어에 롤러 돌리면서 악셀페달 밟지요
또한.자동차 매연 검사할때 마후라에 막대도 꽂고
호스로 마후라 연결하지요 (글쓰긴 썼지만 표현하기가 예매하네요)
뒷사람에게 매연 안가게 하기위해 호스 꽂아놓고 악셀페달 밟고 검사하지요
혹시 1톤 트럭 운전하시나요?
제차도 검사하러 갈때 대행 안맡기죠
제차도 다른 사람에게 맡기러 가면 불안해서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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