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카드대금 고지서를 이메일로 받다보니
카드대금 청구 내역을 자제히 확인하지 못한 실수에서
비롯되었다는점 미리 양해구하고 질문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달 청구서를 훑어보니 S## 텔레콤에서
이상한 번호로 요금이 매달 7만여원씩 매달 빠져 나가더군요..
이상하다 여기며....제가 54 요금제를 쓰다보니 그런가부다....확인 들어가는데..
아무리 봐도 모르는 번호드라고요
고객 쎈타에 전화했더니 제이름으로 다른 번호가 하나더 개통중이며
작년2월부터 요금 납부가 이루어 졌답니다...
내용인즉,,제가 전화기를 바꾸면서 좀더 저렴하게 하려고 대리점 측에서 가개통을 해놓은건데..
해지가 안되어 계속 요금이 납부 되었다는겁니다..
대리점측에 알아보고 전화 준다던 상담원이 대리점과 연락이 안된다고 3일째 차일피일 미루고 있습니다
어찌 해결해야 좋을지 어이가 없어 이렇게 글올립니다/
혹 이런문제 잘아시는 분 계시면 해결 방법좀 알려 주세요..
직접 대리점 찾아가셔서 대면후 얘기하는게 빠르실겁니다..
.
첨에 저도 114에 문의 했지만 쥐뿔도 없습니다 해지를 못한 대리점에가서
.
직접 따지세요 머같이 나오면 같이 머같이 따지세요
저도 하나 개통된게 있는데
바로 쓸게 아니라서 문의하니 대리점에서 개통하고 바로 중지시키면 된다고 해서
개통했더니만 이제와서 중지 어렵다고..헛소리..
대리점에서는 SK 본사 압력이 있어서 일시 중지라도 위약금 있다그러고
114에서는 대리점에서 중지 못해준다 그랬다하고..
뭐 일이만원 밖에 안되어서 넘어가는데..
난립하는 대리점 만큼이나 관리가 안되는게 사실인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