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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프레임2바디 13.12.31 19:14 답글 신고
    미친놈이 와서 박는건 본인이 아무리 조심한다고 피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 레벨 중사 1 고3젠쿱 14.01.01 00:08 답글 신고
    고속도로보다 국도가 더 사고안나지 않나요?고속도로는 사고나면 크게 사고나지만. 국도는 차가 어디서 언제 끼어들지 모르니까.
  • 레벨 상사 2 적을게없다 13.12.31 19:12 답글 신고
    여자들은 같은밥 먹이고 오래가는 남자를 좋아한다능...
  • 레벨 하사 1 프레임2바디 13.12.31 19:16 답글 신고
    ㅡ.ㅡ;;;;

    제가 아는 여자는 딱딱한 남자를 좋아하더군요. 오래 가는 오뎅보다

    단단한 핫바를 좋아하더군요.
  • 레벨 병장 왕마후랴모닝 13.12.31 19:29 답글 신고
    큰것도좋아합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모냐고v 13.12.31 19:14 답글 신고
    QM5 타보긴 햇는지요
  • 레벨 하사 1 프레임2바디 13.12.31 19:15 답글 신고
    제 현재 차 바로 전 차가 싼타페랑 QM5 라서 ㅡ.ㅡ;; 언급한겁니다.
  • 레벨 소령 2 가해자최모군 13.12.31 19:28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기술력으로 연비와 출력을 올려야 되는데...현실은
    호일사용해서 연비와 출력 두마리 토끼른 잡는다는...사고시 목숨을 담보로 해야겠지요.
  • 레벨 대령 1 블박보안관 13.12.31 19:32 답글 신고
    현기차 오일 점도가 5w 20인가 그렇죠??? 쉐보레는 스파크 마져도 5w30임..

    타야 싸이즈도 현기가 대채로 한치수씩 작아요..
  • 레벨 훈련병 길들이기실패 13.12.31 19:47 답글 신고
    연비가 높든 낮든 운전 스타일에 따라서 차이가 많이나죠
    급가속 과 고속주행 그리고 브레이크 등등..
    또한 배제할수 없지만 "길들이기"방법또한 중요하죠^^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3.12.31 20:07 답글 신고
    걸어다니시는게 더 안전할지도요.. 아님 버스는 어때요? 대형면허 따시고..
  • 레벨 원사 3 백만민초 13.12.31 20:29 답글 신고
    보핸중 차가 덥치면요??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3.12.31 20:31 신고
    @백만민초 그러네요.. 태어나지를 말든가 차없는 독도에 살든가?
  • 레벨 하사 2 키리토 13.12.31 20:15 답글 신고
    저는 안전성을 고려합니다...ㅎㅎ..물론 연비도 중요하지만......

    안전성 대따 좋고 연비 대따 좋은 만능차없을까요!?
  • 레벨 원사 3 백만민초 13.12.31 20:32 답글 신고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죠
    현기 오너는 항상 말합니다
    제로빽 마력
    쉐보레는 차도 안나간다고 비웃죠
    근데 본인몸 불구되거나 망자될텐데
    뭐가그리 좋은지...
    그래빨리달리는놈 신호대기에서 만나는게 우리나라 현실인데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3.12.31 21:00 답글 신고
    연비 15짜리 타다가 반토막 연비 경험하고 나니... 꼭 그렇치도 안네요! 잘나가고 좋아봐야 몇개월 그 느낌이 가질 못 하니까...
  • 레벨 하사 3 carlito 13.12.31 21:18 답글 신고
    qm5 오너로서 살짝 얹짢음 ㅋ
    참고로 타호 투아렉은 동급이 아닙니다
  • 레벨 상병 프린테사 13.12.31 21:40 답글 신고
    다른분 말씀대로 대중교통 이용 하세요 ㅎㅎ 암만 초강력 철판을 둘러도 큰 사고나면 쿠킹 호일 되드라구요 전 모든지 팔자라 생각 합니다 살사람은 오토바이 기아 5 단 130키로에 고대로 꼬나 박아 날라가도 병원 한번 안가고 삽니다( 본인;;) 허나 팔자가 죽을 팔자라면스처도 뇌진탕 심장마비 등으로 죽는둣요
  • 레벨 상병 프린테사 13.12.31 21:41 답글 신고
    수입 고급차 포르쉐 사고 사진 보세요 ㅎㅎ 사고나면 차 내구성이 아닌 팔자입니다..ㅎㅎ
  • 레벨 상사 2 적을게없다 13.12.31 22:42 답글 신고
    연비 나쁘고 단단한차 타고 가다가 살짝 부딧혔는데 죽는 사람도 있고 연비 좋고 쿠킹호일 타다가 대파된 차량에서도 타박상만 있는경우도 있고.. 죽고 사는건 운인듯.. 그러면서도 지금은 프레임차량 탑니다.-_- 인식 문제죠 뭐.. 프레임 좋아하는 사람에게 모노코크 아무리 좋다 한들 안먹히고 모노코크 좋아하는사람에게 프레임 아무리 좋다 한들 안먹혀요.,

    취향대로 타는겁니다.

    예전에 어떤인간이 운전할때 왼발브레이크 쓰라고 한던 인간 생각나네요.(왼발 브레이크 오른발 악셀에 항상 올려놓기) 지가 왼발로 운전하는게 더 효율적이라나 뭐라나.. 그래놓고 다른사람도 왼발운전하게끔 유도하는데 모든 사람들이 그게 편하면 "니 편한데로 니 혼자 그렇게 하세요"라고 해도 왼발브레이크 안쓰는사람 멍청하다느니 비효율적이다느니 등등.. 아무리 말해도 안먹히는 인간이 있었는데.. 그게 보배인지 다른사이트인지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

    좋은게 있으면 권하기는 하더라도 "강요는 하지말자"라고 생각됩니다.

    이래나 저래나 사고날까 두려워 하는 사람들 밥은 어떻게 먹는지 궁금합니다. 밥먹다 목에 걸려 죽는사람 수도없이 있는데..^^;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4.01.01 10:38 답글 신고
    추억에 양발운전 이었죠!^^
  • 레벨 소위 3 아방기르니 13.12.31 23:24 답글 신고
    철판이 어떻게 손가락으로 눌러도 들어간다요ㅠㅠ
  • 레벨 중사 1 천지홍 13.12.31 23:56 답글 신고
    그 연비 마저도 뻥이라는거..
  • 레벨 소위 3 케이치 14.01.01 05:47 답글 신고
    연비좋은 차는 안전하지 않다. 연비나쁜차는 안전하다??? 이런 대전제 자체가 오류네요...

    연비좋게 하기 위해서 강성을 약하게 만든 차가 있다면 그 차만 구입후보에서 배제해야겠죠.
  • 레벨 대위 3 어쩜그럴수있어 14.01.01 08:43 답글 신고
    ㅋㅋ 댓글들이 냉소적인것들이 많네요.ㅎㅎ

    글쓴분은 취지는 대중교통타라~ 인생 팔자다~ 이런말 들으려는게아니라

    소비자가 차를 선택할때

    1순위를 자체안전성(에어백성능/ 센서/강성등)을 보고
    2순위를 연비로 본다면

    기업도 소비자 소비패턴에 따라가서
    현기차도 쉐보레도 르노도~
    변하지 않겠냐~ 뭐 이런거 아닐까요?

    근데 현실은 연비/ 옵션이 뭐 들어갔나?
    이런거만 우선시 하다보니

    새차나올때 광고가 통풍시트 / HID / 색상/ 출력~ 이런 거라능~ㅎㅎ

    안전과 관련없는 부가적인것에만 집중하니까요.
    ㅋ 소비자가 그런걸 원하니까 기업도 초점을 그것에 맞추는것이겠죠.?

    기업이 변하는건 소비자의 몫이 커요.ㅎㅎ


    걍~ 그렇다구요.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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